100세동안,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하면 실버카 증정
- 시니어조선과 함게 설문조사 이벤트 4월 8일까지 실시
- 이벤트 참가시 추첨 통해 성인용보행기, 기저귀 등 선물
이번 100세동안 설문조사 이벤트는 노화에 대한 소비자의 생각과 브랜드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성인용보행기 ‘밀키’, 물없이 쓰는 샴푸&바디샤워 ‘민들레’, 성인용기저귀 ‘금비’ 등을 증정한다.
100세동안 관계자는 “따뜻한 봄에 외출이나 여행을 다니는 시니어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제공하고 싶었고, 편리한 활동을 할 수 있게 시니어를 북돋고 싶었다”고 밝혔다.
100세동안 설문조사 이벤트는 4월 8일까지 시니어조선홈페이지(senior.chosun.com)에서 진행되며, 5개의 설문문항을 작성하면 응모가 이루어진다.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00세동안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실버헬스케어 브랜드로서, 노인장기요양보험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복지용구를 주로 취급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기발한 건강관리제품들도 취급한다. 또한 4월 중하순에 홈플러스 1호점이 부천 상동점에 오픈을 하며 기존 매장과는 다르게 드럭스토어 형태를 갖춘 매장으로 많은 소비자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0세동안 개요
웰에이징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100세동안'은 글로벌 헬스케어그룹 대웅제약의 가족으로, 건강한 인생과 행복한 노후를 위한 국내최초 복지용구, 실버상품, 장애인보장구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100세동안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happy_100age
웹사이트: http://www.100age.co.kr
연락처
100세동안
사업부 마케팅기획팀
02-2185-3249
100세동안 고객센터
0808-10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