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yala의 글로벌 동영상 지수(Global Video Index): 방송국 버전에서 다중 스크린 TV 최신 동향 발표

- 모든 스크린에서 라이브와 롱 폼 비디오가 온디맨드와 숏 폼의 동영상을 능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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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얄라
2013-04-05 14:23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뉴스와이어)--고급 비디오 퍼블리싱, 분석 및 수익화에 있어서 선두 혁신 기업인 Ooyala에서 전 세계 방송국과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로부터의 다중 스크린 비디오 소비의 최신 동향을 보여주는 분기 글로벌 비디오 지수(Global Video Index)의 특별판을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 VOD(video-on-demand) 대비 라이브 콘텐츠에 소비하는 시간과 전통적인 TV 대비 주요 시간대 온라인 시청 시간에 극적인 차이가 있음이 강조되었다.

2013년 3월에 작성된 이 보고서는 비디오 사용 가능 커넥티드 장치의 편재성에 의해 프리미엄 콘텐츠의 이동이 전통적인 배포의 제약에서 급성장하는 장치간 교차 영역으로 계속 이동함을 한 눈에 보여준다. 이 보고서의 통찰력으로 방송국은 콘텐츠와 광고 전략을 알려주는 소비에 대해 더욱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향상된 발견, 개인화 및 전체적인 시청자의 참여를 통한 매출 증가를 위해 분석을 적용하는 Ooyala의 능력으로 Ooyala는 ESPN, Bloomberg 및 호주 최대의 멀티 서비스 운영업체인 Telstra와 같은 주요 방송국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들로 구성된 파트너 포트폴리오를 확보했다. Ooyala는 또한 최근 영국의 NBCUniversal PictureBox 에서 올해 말 이용 가능한 혁신적이고 새로운 멀티 스크린 경험을 지원하도록 선택되었다.

Global Video Index: Broadcaster Edition은 Ooyala.co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람들은 방송 및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의 VOD 콘텐츠보다 2.5배 더 많이 라이브 동영상을 본다.
· 온라인 방송 콘텐츠의 주 시청 시간은 평일 정오와 주말의 오후 9시이다.
· 태블릿 시청은 방송국 온라인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보다 2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주말에 급증한다.
· 3월에 모바일 동영상을 시청하는데 사용된 시간의 75% 이상이 롱 폼 콘텐츠(길이가 10분 이상인 동영상)를 보는데 사용되었다.
· 전체 태블릿 동영상 소비의 거의 절반이 최소 30분 이상 길이의 동영상을 보는데 소요된다.

Ooyala의 CEO인 Jay Fulcher는 “사업 운영을 위해 동영상에 의존하는 방송국들의 경우, 사람들이 무엇을 보고, 얼마나 오래 보며, 무슨 기기로 보는 지와 같은 통찰력이 프로그래밍과 수익화 전략을 좌우한다. 만약 전략이 빗나가면 손실을 입거나, 혹은 운이 좋으면, 돈을 버리게 된다. 간단히 말해서, 데이터 중심의 통찰력은 더 좋은 콘텐츠, 더 좋은 프로그래밍을 산출하고 회사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도록 돕는다" 라고 말했다.

Ooyala는 4월 8일~11일까지 라스베가스의 National Association of Broadcasters (NAB)와 프랑스 칸의 Marché International des Programmes de Télévision (MIPTV) 등 두 건의 주요 방송 이벤트를 통하여 방송국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선보인다.

이 기업은 소비자의 도달을 극적으로 늘리고, Android 기기와 커넥티드 TV에 동영상을 제공하는 비용과 타임-투-마켓을 줄이는 새로운 배분 도구뿐만 아니라 시청자 온라인 참여를 늘리도록 고안된 새로운 콘텐츠 발견 기술을 시연한다.

2월에 Ooyala는 Global Video Index: 2012 Year in Review를 공개하여 전세계 시청자들이 동영상을 어떻게 시청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전체 Global Video Index를 다운로드하거나 수반된 웨비나(webinar)를 보면 된다.

지금 여러 기기에서 소비되고 있는 동영상과 결과적인 시청자 단편화로 콘텐츠 제공업체들이 시청자의 시청 행태를 이해해야 됨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Ooyala의 시장 선도적인 동영상 분석 기술로 방송국, 미디어 회사 및 소비자 브랜드들은 청중을 이해하고 늘리며 다중 스크린 방송을 통하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데 도움을 얻고 있다.

Ooyala의 분석 기술은 또한 Ooyala Discovery 및 Ooyala Now와 같은 도구를 지원한다. Ooyala Discovery 는 동영상 콘텐츠 제공업체들이 Ooyala Player 내에서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알고리즘으로 추천함으로써 시청 관련 수입을 증대시킬 수 있게 한다. Ooyala Now 는 실시간 동영상 분석 대시보드로 Ooyala의 콘텐츠 제공업체들과 운영업체들은 모든 기기에서 라이브 및 VOD 콘텐츠 소비가 발생할 때 이를 모두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oyala.com

연락처

Steve Biondolill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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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oya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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