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세계 최대 방송장비전시회 ‘NAB 2013’ 참가

- 신제품 4종 포함 38종의 다양한 방송장비 선보여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3-04-05 17:41
서울--(뉴스와이어)--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티브이로직(주)(대표이사 이경국)이 4월8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국제방송장비 전시회 ‘NAB(National Associations of Broadcasters) 2013’ 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전미방송협회(NAB)가 주관하는 NAB쇼는 전 세계 약 160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방송장비 전시회로, 전 세계 주요 방송사업자, 제조업체, 솔루션업체 등 방송관련사와 주요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전시회다.

티브이로직은 이번 전시회에서 ‘True Digital, True Resolution, True Color’라는 테마로 고휘도 필드 모니터, 3G-SDI 인터페이스를 탑재한 모니터 3종을 포함한 4종의 신제품과 초고해상도 4K 모니터, 다양한 뷰파인더 모니터 등 총 38종의 방송장비 라인업과 강화된 기술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SRM-074W는 기존의 7인치 모니터 LVM-074W의 야외 활용성 극대화를 위해 1,000 cd/㎡의 고휘도를 구현토록 한 제품이다. 밝은 날 야외에서는 50,000 ~ 60,000Lux 정도로 조도가 높기 때문에 일반적인 200~400 cd/㎡ 정도의 휘도로는 영상을 제대로 모니터링하기 어렵다. SRM-074W는 이러한 현장의 니즈에 의해 개발된 제품으로 한 번의 버튼 조작만으로 신속, 편리하게 고휘도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또한 다양한 영상소스(3G HD/SD-SDI, Composite, Component, S-Video, HDMI)를 지원하며 LCD 패널의 온도를 측정하여 색 온도를 자동으로 보정하는 Temperature Adaptive Color 기능, 영상 회전 기능, 외장 Tally, Waveform, Vectorscope, Focus Assist, Range Error, Luma(Y’) Zone Check , Marker, UMD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춰 업계 최고의 스펙과 기능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영상 모니터링 및 편집용으로 개발된 신제품 LVM-182W와 LVM-232W는 슬림하고 가벼운 케이스를 채용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고해상도 IPS 패널을 사용하여 우수한 시야각을 제공한다. LVM-182W와 LVM-232W는 3G-SDI를 포함한 다양한 입력신호를 지원하는 동시에 Waveform, Vectorscope, Markers, Audio level meter display, Focus assist, Timecode, UMD, Range error등 다양 하고 유용한 프로 사용자 중심의 기능들을 제공한다. USB 메모리 스틱을 이용해 쉽게 펌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어 현장 활용성이 극대화되었으며 중소규모 프로덕션에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가격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또 다른 신제품인 LVM-091W-3G는 기존의 9인치 제품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으로 3G HD/SD-SDI, Composite, Component, S-Video, DVI (HDCP 포함)등 다양한 입력신호를 지원하며 170°의 넓은 시야각으로 시야각에 따른 색변화가 최소화 되었다. Full HD의 1/2해상도 (960×540)로 최적의 다운스케일 화질과1000:1의 높은 명암비를 자랑하는 LVM-091W-3G는 눈부심 방지(anti-glare) 하드 코팅된 패널을 채용하여 외광 반사가 적고 스크래치 같은 외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이 적다. 또 Double Tally, Waveform과 Vectorscope, UMD, 1:1 Pixel Mapping, Range Error, Marker, Focus Assist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이경국 티브이로직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다양한 방송환경에 맞추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방송장비 시장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력으로 기술한류를 이끌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티브이로직은 국내 HD 디지털 방송용 모니터 시장에서 1위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세계 시장에서도 소니, 파나소닉, JVC 등의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하고 있다. 티브이로직은 한편 4월 10일부터 3일간 라스베가스 Sands Expo Center에서 개최되는 ISC West 에도 참가해 새로운 사업영역인 HD-SDI DVR (Digital Video Recorder)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티브이로직 개요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070-8668-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