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항협회, 아름다운 어촌 찾아가기 여행단 모집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항협회는 해양수산부와 공동으로 도시민들에게 다양한 어촌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아름다운 어촌 찾아가기’ 제4차 행사에 참가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본 행사는 오는 8월 6일, 7일 양일간 갯벌신바람올림픽이 펼쳐지는 어촌체험 관광 지정마을인 전북 부안 도청어촌계(모항 해수욕장)에서 진행되며 가족단위 도시인 8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첫째 날, 서울 사당역 앞에서 관광버스로 출발, 부안 일대 관광 명소인 부안댐 자연학습장,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세트장(전라좌수영), 영상테마파크를 관람한다. 저녁에는 갯벌올림픽 주최측에서 주관하는 댄스, 통기타 라이브 공연을 관람하고 이후 캠프파이어와 함께 지역 특산 수산물 시식회를 즐긴다. 이후 어촌계 주민들이 운영하는 민박에서 1박을 하며 어촌의 정취를 느껴본다.

둘째 날에는 부안군에서 주최하는 갯벌 올림픽에 참가, 갯벌슬라이딩 게임, 갯벌보물찾기, 갯벌꼬리잡기 등을 즐긴다.

특히 갯벌릴레이는 본 행사 참가자용으로 참가자를 8개조로 나누어 경합을 벌여 1등 3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본 행사 참가경비는 어른 35,000원, 어린이(초등학생이하) 30,000원이다.

신청기간은 8월 3일(월)까지이며 한국어항협회 사이트 (www.fipa.or.kr) 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선착순 모집.

본 행사는 참가비의 50% 이상을 주최측에서 지원하며 행사 참가자에게 기념품도 제공된다. 행사참가 후 우수 후기를 남긴 참가자에게는 년말에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등 참가자가 누릴 수 있는 혜택도 푸짐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항협회 사이트(www.fipa.or.kr)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fipa.or.kr

연락처

문의처 : 한국어항협회 송영택 대리 02-3673-2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