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라스베가스 보안기기전(ISC West) 참가

- All Hybrid DVR 신제품 4종 소개할 예정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3-04-07 14:28
서울--(뉴스와이어)--티브이로직(주)(대표이사 이경국)이 오는 4월10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샌즈 엑스포 센터에서 열리는 라스베가스 보안기기전(ISC West 201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세계 3대 보안전시회 중 하나인 라스베가스 보안기기전(ISC West 2013)에서 티브이로직은 HD-SDI를 지원하는 DVR(Digital Video Recorder) 신제품 4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EYE-ON 시리즈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HD-SDI 방식을 적용한 DVR로 CCTV 카메라가 IP방식에서 HD-SDI로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개발되었다. 기존의 DVR제품이 아날로그 신호나 SDI신호 한 종류만을 저장할 수 있는 것에 반해, TVLogic EYE-ON 시리즈는 현재 특허출원한 All-Hybrid 기술을 적용하여 다양한 영상신호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영상처리하는 것이 가능해 졌다. 특히 기존의 동축케이블 인프라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그 동안 고해상도 보안환경 구축의 걸림돌이 되었던 기술적인 문제나 교체비용의 문제도 최소화 했다.

또한 Full HD 리얼타임 녹화 기능을 지원하여 모든 채널이 초 당 최대 30 프레임의 영상을 저장할 수 있으므로 간헐적 영상 저장에서 생기는 화질 열화와 화면 놓침을 미연에 방지한다. EYE-ON 시리즈는 최대 16채널까지 지원하며 채널 별로 프레임 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영상 저장 기간을 늘릴 수 있다.

EYE-ON 시리즈는 근거리 통신망에 사용되는 UTP 케이블로 영상과 마우스 콘트롤 신호를 멀리 전송하는 액세서리를 이용하여 사무실에서 모니터와 마우스 만으로 DVR영상을 보고 조정할 수 있도록 하여 보안적, 심미적으로 획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경국 티브이로직 대표는 “TVLogic EYE-ON 시리즈는 HD로 진화하는 보안시장에서 다른 제품보다 훨씬 적기에 출시됨으로써, 새로운 시장과 수요창출에 크게 이바지 하리라 확신한다” 라며 “방송장비의 HD전환을 견인해 온 티브이로직이 보안시장에서도 HD전환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밝혔다.

티브이로직 개요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