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박스, 최고의 CC크림 찾아라 ‘W 블라인드 테스트’ 론칭

- 뷰티 블로거 1000여명 양심 선언… 추천 화장품 뽑는 ‘W 블라인드 테스트’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뷰티 컨슈머그룹 더블유그룹코리아(대표 최현재)는 뷰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W박스’(더블유박스, www.wbox.co.kr)를 통해 매월 주제별 최고의 화장품 TOP 5를 뽑는 ‘W 블라인드 테스트’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W박스는 2012년 3월 런칭 후 1년여의 기간동안 꾸준히 발전하며 회원 10만명 돌파를 바라보고 있는 뷰티박스 및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일정 비용을 내면 서비스 제공업체가 다양한 제품을 모아서 정기적으로 배달해 주는 상거래 방식)이다.

W 블라인드 테스트는 최근 상업적으로 변모하고 있는 방송용 블라인드 테스트보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양심 선언을 한 뷰티 블로거 1000명 이상과 국내 5대 화장품 카페 회원 등 뷰티 고관심 소비자들이 나서서 공정하고 객관적인 블라인드 테스트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W 블라인드 테스트의 평가 대상 화장품은 매월 뷰티 블로거와 W박스 회원들에게 직접 추천을 받아 선별되며 최고의 제품 TOP5는 블로거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매긴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점수가 가장 높은 제품을 1위부터 5위까지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4월 W 블라인드 테스트 제품은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CC크림’이다. 4월 중순에서 말까지 7일 동안 블라인드 테스트와 점수 집계를 거쳐 5월 초 ‘TOP5’가 최종 발표된다. 테스트 과정 및 결과는 뷰티 블로거 1000명 이상의 블로그에 해당 화장품 관련 검색 결과에 노출되며 국내 5대 화장품 카페 메인 노출, 서울 및 경기 수도권 카페 TV에 결과 방송 상영, 국내 최상위 여성 타겟 쇼핑사이트 메인 페이지 이벤트 노출 등 온·오프라인 소비자 여론으로 확산 배포된다.

최고의 CC크림 후보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슈퍼오리진 컴플리트 컨트롤크림’, 더페이스샵 ‘페이스잇아우라CC크림’,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CC 컬러코렉터’, 리엔케이 ‘CC크림’, 미즈온 ‘코렉트 콤보크림’, 바닐라코 ‘잇래디언트 CC크림’, 바닐리안 ‘CC크림’, 샤넬 ‘CC크림’, 수려한 ‘진온빛 CC크림’, 에스쁘아 ‘베어스킨 콤플렉션 크림’, 엘리샤코이 ‘올웨이즈누디 CC크림’, 오휘 ‘컬러컨트롤 크림’, 캐시캣 ‘프로그래밍 CC크림’, 키엘 ‘액티블리 코렉팅& 뷰티파잉 비비크림’, 토니모리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 헤라 ‘CC크림’ 등이 있다.

더블유그룹코리아의 최현재 대표는 “‘W 블라인드 테스트’는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양심 선언을 한 뷰티 블로거와 화장품 고관심 회원 1000명 이상이 매월 직접 참여하여 최고의 평가 신뢰도를 자랑하며 집계 점수는 참여자 본인의 ‘양심 뷰티 블로그’에 공개하여 투명성을 높였다”며 “소비자의 관점에서 평가하기 때문에 가장 믿을 수 있는 화장품 추천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W 블라인드 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W박스 홈페이지(www.wbox.co.kr) 또는 전화(1544-0313)로 문의 가능하다.

W박스 개요
W박스는 국내최초 쇼핑 큐레이션과 개인화 쇼핑이 결합된 프리미엄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이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보도진
한진란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