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교통방송 ‘김정난의 달콤한 밤 당신의 도시’ 봄맞이 특집 콘서트 진행

뉴스 제공
tbs교통방송
2013-04-08 17:58
서울--(뉴스와이어)--tbs FM의 대표MC, 탤런트 김정난과 함께 최고의 뮤지션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무대가 열린다.

드라마에서 일명 ‘청담마녀’ 박민숙 역할로 화제가 되었고, 최근에도 드라마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탤런트 김정난이 향긋한 봄내음이 가득한 음악선물을 특집공개방송을 통해 선사한다.

2011년 5월부터 김정난이 진행하는 tbs FM 라디오(95.1MHz) 프로그램인 <김정난의 달콤한 밤, 당신의 도시>(매일 AM 00:00~02:00)에서는 봄을 맞아 특집 콘서트를 열고 애청자들을 초청해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는 한편, 애청자들과의 소통과 호흡의 시간도 갖게 된다.

4월 15일 월요일 저녁 7시30분 서울 중구 흥인동 ‘충무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개방송은 소울 넘치는 가창력의 소유자 BMK,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박완규가 출연하며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화제의 여성듀오 다비치, 그리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 남경주의 노래와 뮤지컬 갈라쇼까지, 생생한 음악과 이야기로 벚꽃 흩날리는 봄날,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tbs 라디오 진행을 맡아온 김정난은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목소리로 청취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90년대에서 최신음악까지 폭넓은 음악을 소화하고 있는 <김정난의 달콤한 밤 당신의 도시>는 가요와 팝을 중심으로 월드뮤직과 재즈, 크로스오버, 영화음악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음악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공개방송 관람은 tbs 교통방송 홈페이지, 그리고 문자(#0951)로 신청가능하며 사전신청을 받은 애청자에 한해 현장에서 선착순 입장으로 이루어지며, 4월 21일 일요일 0시에 <김정난의 달콤한 밤, 당신의 도시> 시간을 통해서도 다시 들을 수 있다.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The Voices of Spring’을 주제로 열리는 tbs 교통방송의 새봄맞이 특집 콘서트는 애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tbs.seoul.kr

연락처

tbs교통방송
황정호PD
02-311-5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