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 ‘잡코리아 좋은일 사진관’ 인기

서울--(뉴스와이어)--전국 각 대학을 순회중인 <잡코리아 좋은일 사진관>이 무료 이력서 사진촬영을 하려는 대학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운영하고 있는 <잡코리아 좋은일 사진관>이 무료 이력서 사진촬영을 시작한지 1년 반 만에 이용자수 3만명을 돌파 했다고 9일 밝혔다.

<잡코리아 좋은일 사진관>의 인기는 대단하다. 현재 대학 축제 유니브엑스포를 비롯해 수도권 각 대학의 사진 촬영 일정이 5월말까지 모두 완료된 상태다.

<잡코리아 좋은일 사진관>은 잡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한가지로써 지난 2011년 10월 경희대 방문을 첫 시작으로 지금까지 진행되고 있다. 구직난으로 힘들어하는 대학생들에게 이력서 사진촬영 비용까지 부담 시킬 수는 없다는 취지에서 만들어 진 것이다. 이후 전국 대학은 물론 복지단체 등 소외계층까지 대상을 확대하면서 사진촬영을 진행한 결과, 약 200여 곳을 방문해 이달 8일 전체 이용자 수 3만 명을 돌파한 것이다.

이와 함께, 잡코리아는 <잡코리아 좋은일 사진관>이용자 수와 매칭 해 난치병아동 소원성취기관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관 이용자 수 1명 당 잡코리아가 5천원 씩을 재단에 매칭 기부하는 형식이다.

잡코리아 마케팅팀 심재두 과장은 “‘잡코리아 좋은일 사진관이 1년 반 동안 3만 명이 넘는 구직자와 소외계층의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동분서주 구술 땀을 흘려왔다. 사진을 받고 기뻐하는 이용자를 볼 때면 쌓였던 피로가 눈 녹듯 가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구직자를 만나기 위해 항상 노력 해 나갈 것”이라 설명했다.

잡코리아 ‘좋은일 사진관’은 이동식 무료 이력서 사진관으로 LG패션의 남녀 정장을 현장에서 무료로 대여한다. 촬영 후 인화된 6장의 사진은 즉시 현장에서 받아 볼 수 있다. 이미지 원본 파일은 ‘좋은일 사진관’ 홈페이지(http://good.jobkorea.co.kr/Photo/)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좋은일 사진관’ 방문을 희망하는 기관과 학교는 직접 신청이 가능하다. 소정의 절차만 거치면 협의된 날짜에 방문이 가능하다. 기자 자세한 사항은 ‘좋은일 사진관’ 홈페이지(http://good.jobkorea.co.kr/Phot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02-3466-52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