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은퇴 시뮬레이션 ‘은퇴 스케치북’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13-04-09 10:49
서울--(뉴스와이어)--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은 미래에셋 은퇴연구소와 함께 고객이 은퇴 후 필요한 비용들을 계산해 보며, 은퇴 후 삶을 계획할 수 있도록 만든 은퇴 시뮬레이션 ‘은퇴 스케치북’ 서비스를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http://life.miraeasset.com)를 통해 4월 8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직접 자신의 은퇴 후 삶을 스케치하며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을 주고자 만든 ‘은퇴 스케치북’ 서비스는 기존에 제공되던 ‘은퇴시뮬레이션’을 더욱 고객 중심적인 기능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고객 각자의 직업 및 상황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 될 수 있도록 했다.

김평규 스마트Biz본부장은 “100세 시대를 맞이해 자녀교육·결혼비용, 노후생활비용, 의료비용 등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살펴볼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은퇴 후 삶을 체계적으로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4월 19일까지 ‘은퇴스케치북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은퇴스케치북 체험 후 응모를 하면 매일 50명씩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와 연계하여 미래에셋생명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iraeassetlife)에서는 은퇴스케치북 이벤트 게시물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접속방법>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http://life.miraeasset.com) → LoveAge 서비스 → 은퇴설계 → 내 은퇴자산은? → 은퇴스케치북

미래에셋생명 개요
2005년 새롭게 출범한 미래에셋생명은 철저한 cs추구와 내실위주의 경영으로 고객의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생명보험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life.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02-3271-4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