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 ‘사랑의 헌혈’ 행사 열어

2013-04-09 18:00
  • 신안산대학교 학생들이 헌혈차에서 헌혈을 하고있는 모습

    신안산대학교 학생들이 헌혈차에서 헌혈을 하고있는 모습

안산--(뉴스와이어) 2013년 04월 09일 -- 신안산대학교와 SK커뮤니케이션즈는 9일 신안산대학교에서 학생 및 교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2011년 SK커뮤니케이션즈와 신안산대학교가 MOU 협약한 ‘나눔 문화 확산’ 사업의 일환으로 2011년, 2012년에 이어 네번째로 진행됐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안산대학교 목양관 앞 헌혈차량 두 대에서 실시된 이번 헌혈행사에는 약 120명의 교직원과 학생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어졌다.

특히 이번 헌혈 행사에서 별도로 모인 SK커뮤니케이션즈 직원 및 신안산대 교직원, 학생들의 헌혈증은 건강상의 이유로 휴학중인 신안산대 학생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어서 더 주목을 끈다.

학교 측은 활발한 사전 홍보 이외에도 사회봉사 포인트제를 도입, 예년보다 더 많은 학생들의 헌혈 참여를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신안산대학교 강성락 총장은 “지난 행사에도 많은 학생들이 참여했지만 이번 행사에는 좀 더 많은 학생들이 사랑을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신안산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안산대학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안산지역 아동시설 및 독거노인 등을 대상으로 반찬배달, 미용봉사활동 등을 계획하는 등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꾸준한 사회봉사 프로그램을 계획중에 있다.

신안산대학교 개요
역사를 창조하는 올곧은 신념으로 시간을 벗삼아 내일을 향한 도전으로 21세기의 오늘 그리고 내일의 길을 제시하는 신안산대학교이다. 이제 신안산대학교가 첨단의 중심지인 안산지역의 랜드마크적인 역할을 하며 보다 앞선 생각으로 한걸음 먼저 나아간다.

웹사이트: http://www.sau.ac.kr

언론 연락처

신안산대학교
031-490-60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