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겨울, 바람이 분다’ 헤어스타일은 봄까지 불어온다

뉴스 제공
해어화by채청수
2013-04-09 18:33
서울--(뉴스와이어)--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가 종영되었다. 드라마는 끝이 났지만, 드라마 주인공들의 스타일은 봄까지 계속되고 있다. 송혜교의 시스루뱅 헤어와 배종옥의 A라인 보브단발, 조인성의 리젠트 투블럭컷이 바로 그것이다.

우선 송혜교의 시스루 뱅 앞머리는 긴머리든 단발머리든 어느 기장에도 잘 어울리며, 긴 얼굴뿐만 아니라 둥근 얼굴형에도 잘 어울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하기가 쉬우며 묶은 머리에도 잘 어울려 많은 여성들이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

그리고 배종옥의 A라인 보브단발은 도시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로, 사각형 얼굴, 광대가 돌출된 얼굴, 둥근 얼굴 등 다양한 얼굴형 커버에도 효과가 뛰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조인성의 투블럭 리젠트컷은 사이드라인과 뒷라인은 짧게 자르고 탑부분과 앞머리에 포인트를 주되 기본에 충실한 샤프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로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강남구으 토탈 메이크업 살롱 해어화 by 채청수의 채청수 원장은 “송혜교 스타일은 많은 여성들이 하고 있기 때문에 길이나 웨이브, 또는 의상으로 자기만의 스타일을 찾는것이 중요하며, 배종옥 스타일은 양쪽 길이를 언발란스하게 자르거나 컬러를 이용하여 차별화를 두는 것이 좋다. 조인성의 스타일은 기존의 스타일보다 탑에 포인트를 많이 주지 말고, 미세한 길이감에 스타일이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잦은 커트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해어화by채청수 개요
해어화by채청수는 강남에 위치한 오리엔탈풍의 럭셔리 뷰티샵이다. 웨딩, 헤어, 메이크업, 스킨케어, 두피관리까지 원스탑으로 서비스 가능하며 넓은 고객 대기공간으로도 유명하다. 친절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이너들의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다.

웹사이트: http://www.soochae.com

연락처

해어화by채청수
홍보팀
송태우 실장
02-508-2028, 010-3210-4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