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부산 사직구장에서 ‘목캔디’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홍대, 동대문 일대에서도 샘플링 이벤트 진행 예정

뉴스 제공
롯데제과 코스피 280360
2013-04-10 10:05
서울--(뉴스와이어)--롯데제과가 지난 7일 롯데와 기아의 2차전이 치러진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목 스트레스 풀 때는 상쾌한 목캔디와 함께’를 주제로 목캔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프로야구 개막과 황사철이 맞물려 목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관람객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에서 롯데제과는 ‘목캔디 오리지널’을 비롯해 신제품 ‘스위트아몬드 꼬깔콘’을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응원 필수품인 초록색 목캔디 막대 풍선을 시민들에게 증정했다.

이날 행사는 시민들의 높은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으며, 수많은 인파들과 경기장 곳곳에서 롯데제과가 증정한 목캔디 막대풍선이 눈에 띄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야구 보면서 응원하느라 목이 아팠는데 목캔디 먹고 상쾌하게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번 목캔디 프로모션 이벤트 소식은 야구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퍼지면서 야구인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롯데제과는 이번 사직 야구장 행사에서 보여준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동대문과 홍대 일대에서도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10일과 11일 양일에 걸쳐서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동대문 헬로에이피엠 광장에서, 12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홍익대 앞 럭셔리 수 노래방 일대에서 열리며, 목캔디와 스위트아몬드 꼬깔콘 등 롯데제과의 대표 상품이 샘플링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롯데제과 측은 “목캔디는 지난 25년간 한국인의 목을 지켜온 롯데제과의 대표 상품”이라고 설명하면서 “환절기와 황사로 목 스트레스에 높아지는 요즘 시민들의 목 건강을 지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제과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goo.gl/Ngsqy)에서는 ‘목 스트레스 지수 확인 테스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공기 청정기, 모과차 세트, 목캔디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롯데제과 개요
롯데제과는 롯데그룹의 모기업으로 1967년에 창립되어 30여년이 지난 현재 자본금 71억, 종업원 5,200명으로 서울,양산,대전,평택,시흥에 대규모 공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 제일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f.co.kr

연락처

롯데제과
홍보대행사 보도진
김형민 주임
070-7725-78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