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이경민 원장의 ‘터치 바이 이경민’ 출시

- 이경민 원장 28년 뷰티 노하우 집약한 메이크업 브랜드

- 산소피부세트를 통해 놀랍도록 간편하고 가벼운 메이크업 가능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3-04-10 09:54
서울--(뉴스와이어)--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최정상급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과 손잡고 홈쇼핑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

GS샵은 4월14일(일) 오후 12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 바이 이경민(TOUCH by LEE KYUNG MIN)’의 단독 런칭 방송을 실시한다.

황신혜, 오연수, 신애라, 서우, 차예련 등 국내 최정상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책임지고 있는 이경민 원장은 얇고 예민한 피부에 평면적인 얼굴을 가지고 있는 우리나라 여성들의 오목조목한 아름다움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티없는 피부 연출로 최고의 명성을 떨치고 있다.

‘터치 바이 이경민’은 비디비치 코스메틱에서 출시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로, 이경민 원장의 28년 뷰티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어 누구나 쉽고 즐겁게, 그러나 전문가처럼 깨끗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런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터치 바이 이경민 산소피부세트’는 피부에 산소를 공급해 주는 옥시자이저(Oxygizer)와 특허 성분인 피코쥬베닌이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투명한 피부 톤을 만들어 준다.

피부에 탄력과 촉촉한 생기를 주는 ‘트리플 앰플 에센스’,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스킨 브라이터’, 간단한 터치로 얼굴을 밝혀주는 파운데이션 ‘라이트 필러 마스터’(2종), 결점을 커버해주는 ‘컨실 마스터’,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를 핸디형 용기에 담은 ‘페이스 엑스퍼트’와 촉촉한 감촉의 ‘아티스틱 팝 루즈’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되며 8만9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페이스 엑스퍼트’는 이경민의 뷰티 노하우가 응축된 핵심상품으로, 라이트 필러 마스터와 컨실 마스터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용기에 담은 기념작이다.

이경민 원장은 “기존의 화장법과는 차원이 다른 놀랍도록 간편하고 가벼운 메이크업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면서 “몇 번의 터치만으로 얼굴 빛은 환해지고, 피부는 숨을 쉬는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