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신평면 개발에 앞장서

뉴스 제공
롯데건설
2013-04-10 09:56
서울--(뉴스와이어)--양도세, 취득세 등 세제와 금융규제, 공급규제 등의 개선내용이 포함된 4.1 부동산 종합 대책이 발표된 이후 미분양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좋은 입지와 합리적인 분양가 외에도 신평면으로 생활의 편의를 극대화한 미분양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건설에서 분양 중인 ‘동탄2신도시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아파트에는 3면에 발코니를 적용한 베타평면이 도입되어 입주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면적이 극대화 된다.

‘베타평면’은 거실과 침실3개가 전면 개방되는 판상형 4베이 평면에 후면과 측면까지 발코니를 적용해 3개면이 개방되는 신(新)평면이다. 확장된 곳에는 붙박이장이나 드레스룸 등 특화된 수납 공간이 들어가고, 자연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장점이 있다. 특히 창호 1개소를 추가로 설치하여 발코니로 사용하거나 수납공간외 다른 용도의 실로 사용할 경우 환기 및 채광을 고려하여 개선 할 예정이다.

3개의 발코니 평면의 서비스 면적은 101㎡의 경우 50.97㎡, 122㎡는 57.24㎡로 전용면적의 절반 정도의 면적이 추가로 제공되는 셈이다. 확장된 곳에는 붙박이장이나 드레스룸 등 특화된 수납 공간이 들어가고, 자연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장점이 있다.

동탄2신도시 롯데캐슬 알바트로스에는 가변형 벽체도 적용하여 입주자의 가족구성에 따라 평면을 다양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베타평면도 개발했다.

디자인연구소 설계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는 꼼꼼히 따져보고 분석하는 성향이 있어 남보다 한발 앞선 알파(α) 만으로는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두발 앞선 베타(β) 라고 이름 지었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개요
롯데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8년까지 핵심 사업 강화 및 해외 사업 비중 확대를 통해 아시아를 선도하는 ‘아시아 TOP 10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VISION 2018’을 선포하고 수행해 나가고 있다. 비전 추진을 위해 경영 방침과 핵심 가치를 설정했으며, 비전 달성을 위해 유통·금융, 식품·건설·관광, 화학·제조, 지원 등 각 부문과 지역에서 수행해야 할 성장과제를 선정,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비전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비전 2018 추진 체계’, ‘임직원 자긍심 강화 프로그램’, ’미래 인재 양성’, ’브랜드 경영’, ’고객 심층 이해’를 5대 핵심 실행기반으로 설정, 이를 성공적으로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걸맞는 경영 인프라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co.kr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허봉회 대리
02-3480-910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