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300개 주유소와 손잡고 지역사회 돕는다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13-04-10 10:19
서울--(뉴스와이어)--S-OIL 구미지사와 주유소 운영인들은 노인요양원,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무료급식소 등에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작년 7월에는 경북 칠곡군에 있는 노인 요양시설 ‘연꽃피는집’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차량 유류비와 시설 난방비 지원을 위한 주유상품권 160만원을 전달하고 시설 구석구석을 청소하며 값진 땀을 흘리기도 했다. 3년 전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후원을 계기로 시작된 이 봉사는 올해도 지속된다.

S-OIL 나세르 알 마하셔 CEO는 10일 서울 여의도 경일주유소에서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차흥봉 회장에게 후원금 5억 3천만 원을 전달했다.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S-OIL 4개 지역본부, 25개 판매지사 영업사원들이 300개 주유소 운영인들과 함께 ‘S-OIL 주유소 사회봉사단’에 참여하여 지역 복지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배식, 노인 목욕, 문화체험 기회 제공 등의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S-OIL 마하셔 CEO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영업 현장 일선의 임직원들이 전국에 분포된 주유소 네트워크를 활용해 지역에 특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점에서 S-OIL의 ‘나눔’의 공유 가치를 실천하는 모범 사례”라고 말하고 “임직원과 주유소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나눔 문화를 지역 사회 전반으로 확산시키는데 적극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S-OIL은 국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나눔을 실천하도록 돕는 ‘행복나눔 N 캠페인’의 일환으로 정유회사 중 최초로 2011년 3월 보건복지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협약을 맺고, 주유소와 함께 지역사회를 돕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S-Oil
홍보팀
곽수지
02-3772-5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