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김태희’ 이민선, 프리미엄급 인맥 공개

- 이민선, 김성주 스튜디오 첫만남 ‘감추고 싶은 자 VS 캐내고 싶은 자’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3-04-10 10:47
서울--(뉴스와이어)--방송인 이민선이 MC 김성주와 함께 찍은 사진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이민선은 9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젠틀하고 멋진 김성주 씨와의 첫 만남! 제 인맥을 캐내려고 하셔서 하마터면 지인들 이름이 입 밖으로 나올 뻔 했네요. 그래도 선방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tvN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민선은 새롭게 개편된 tvN eNEWS ‘스타시크릿 9+1’에서 앞으로 김성주 MC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특히 4월 9일 방송된 ‘여자스타들을 사로잡은 남자의 직업’ 편에서는 화려한 인맥의 실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이민선은 민소매 상의에 화이트 스키니진을 입고 벌써 여름이 온 듯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머리핀, 팔찌 등의 액세서리를 블랙으로 매치해 올화이트 의상에 포인트를 주는 등 깔끔한 패션센스를 선보였다.

이민선은 온스타일 ‘디 에디터즈’, 패션엔 ‘스위트 룸3’ 등에서 배우 김태희와 같은 서울대학교 의류학과를 졸업하고, 빼어난 외모와 재력까지 갖춘 완벽녀로 출연해 화제인물로 등극한 바 있다.

또한 현재는 지인들을 초대해서 런칭한 대한민국 8% 연애결혼주의자의 데이팅 서비스 ‘아임에잇’을 운영하는 등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이음소시어스 개요
이음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회사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이음과 아임에잇, 맺음의 3가지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총 125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제는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아임에잇 사이트: http://www.im8.net

연락처

아임에잇
커뮤니케이션팀
02-334-44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