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한국금연운동협의회, 기업 금연 캠페인 ‘동료와 함께하면…’ 설명회 16일 개최

- 참가희망기업 15일까지 모집… 16일 여의도 IFC CGV에서 기업 담당자 대상 설명회

- 기업 금연문화 정착 위한 사내 캠페인·프로그램 운영 방법 소개

뉴스 제공
한국노바티스
2013-04-10 11:24
서울--(뉴스와이어)--세계 2위 제약기업 한국노바티스주식회사(대표이사 에릭 반 오펜스, 이하 한국노바티스)는 국내 기업 금연 문화 정착을 위한 ‘동료와 함께하면 쉬워집니다’ 금연캠페인 설명회를 16일 여의도 IFC CGV에서 개최한다.

한국금연운동협의회(회장 서홍관, 이하 금운협)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체계적인 사내 금연 캠페인 기획 및 진행을 위한 단계별 세부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이에 한국노바티스는 4월 15일까지 설명회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사내 금연 캠페인을 기획 중이거나 원활한 사내 금연 캠페인 진행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금연 및 복지 담당자(인사팀, 총무팀 등)라면 누구든지 신청, 참석이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 설명회에서는 △동국대학교일산병원 오상우 교수 <금연과 건강> 강의 △이화여자대학교 보건관리학과 김은지씨(전 금운협 사무총장)의 <기업과 금연> 소개 △영화 상영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사내 금연 캠페인 진행 시 필요한 금연 포스터, 금연 팔찌, 금연 저금통 등 금연 지원물품 샘플도 소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제약기업 한국노바티스과 금운협이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일반적인 금연 캠페인과 다르게 ‘기업 금연 문화’에 중점을 두고 기획되었다. 금연을 동료들과 함께 실천하고, 서로 독려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해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제로 ‘뉴잉글랜드의학저널’에 발표된 연구결과에 따르면, 친한 친구가 담배를 끊을 경우 36%, 직장 동료의 경우 34%, 형제 자매는 25% 더 금연 성공률이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문의 및 신청: 운영사무국 02-6915-3035

한국노바티스 개요
노바티스그룹의 국내 자회사인 한국노바티스(에릭 반 오펜스, www.novartis.co.kr)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있으며 500 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고혈압 치료제 ‘디오반’, ‘엑스포지’, 만성폐쇄성폐질환 치료제 ‘온브리즈’, 백혈병 치료제 ‘타시그나’, 진행성유방암 치료제 ‘아피니토’, 치매 치료제 ‘엑셀론패취’, 파킨슨병 치료제 ‘스타레보’, 당뇨병 치료제 ‘가브스’, 면역억제제 ‘산디문뉴오랄’과 황반변성 치료제 ‘루센티스’, 무좀 치료제 ‘라미실’, 수막구균성뇌수막염백신 ‘멘비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vartis.co.kr

연락처

한국노바티스
OTC 사업부
유은하 BM
02-768-9448

마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박영주 상무
02-6915-3031
안은희 사원
02-6915-3035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노바티스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