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께 편지 쓰면 선물도 함께 보내드려요”

- 한국교직원공제회, ‘스승의 날 편지쓰기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3-04-10 11:32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정기)는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맞아 학교 선생님께 감사와 응원의 편지를 쓰면 선물을 함께 전달해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5월 3일까지 공제회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TCU)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재학생을 비롯해 학부모, 졸업생, 동료 교사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재 학교 선생님 뿐만 아니라 과거의 은사에게도 편지를 쓸 수 있으며, 이메일 발송을 선택할 경우 작성한 편지가 5월 14일 선생님의 이메일 계정으로 일괄 발송된다.

편지를 받는 선생님 가운데 500명에게는 편지 내용을 인쇄한 엽서와 함께 교직원공제회가 마련한 선물상자도 함께 전달된다. 스승의 날께 도착 예정인 선물상자는 학교 및 일상생활에 유용한 물건들로 구성됐다.

스승의 날 편지쓰기 이벤트를 마련한 진재호 미디어운영팀장은 “편지로 선생님께 마음을 전해보는 기회를 가짐으로써 사제간의 신뢰와 사랑을 나누자는 스승의 날 취지를 되살리고, 교사들의 사기를 북돋우는 데 조그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으로 교육기관, 교육행정기관 또는 교육연구기관의 교육공무원, 교원 및 사무직원 등으로 재직 중이거나 재직했던 교육 구성원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교육발전에 이바지함을 설립목적으로 한다. 2023년 말 기준 90만명의 회원과 64조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유가증권, 국내외 부동산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자산군에 투자하고 있으며 The-K예다함상조, The-K저축은행, The-K교직원나라, The-K소피아그린, The-K호텔앤리조트, The-K제주호텔 등 총 6개의 출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스승의 날 편지쓰기 이벤트 참여 페이지: http://bit.ly/ZBa3aK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