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테미과학, ‘출동! 로보카폴리 인형행사’ 13일 스타트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3-04-11 09:30
서울--(뉴스와이어)--아직은 많이 쌀쌀한 요즘, 봄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던 가족들에게는 고민이 생겼다. 야외로 놀러가자니 날씨가 추워 아이들 감기가 걱정이고, 키즈까페 등 매달 가는 곳보다는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으면 하기 때문이다.

이럴 때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들의 영웅, 로보카 폴리 구조대를 만나러 가보는건 어떨까?

어린이날 한 달 전부터 ㈜아카데미과학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로보카 폴리 구조대를 만나 노래를 배우며, 선물도 받아갈 수 있도록 ‘출동! 로보타폴리 인형행사’를 준비중에 있다.

4월 13일 토이저러스 김포공항점을 시작으로 어린이날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할인점 및 어린이회관 등에서 개최되는 이 행사는 폴리와 엠버가 직접 출동하여 아이들과 사진을 찍어주는 것은 물론 재미난 율동과 함께 노래를 배울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이벤트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아카데미과학은 작년 한 해동안 이 행사를 개최한 경험이 있으며, 많은 인파가 몰려 열광적인 공연이 진행되었던 만큼 출동 로보타폴리 행사를 또 개최해달라는 많은 요청을 받았다고 한다.

행사 일정은 다음과 같다. 4월 13일 토이저러스 김포공항점, 14일 토이저러스 안산점, 20일 토이저러스 구로점, 21일 이마트 연수점, 27일 이마트 죽전점, 5월 5일 어린이회관·전쟁 기념관에서 열린다.

행사에 참가하면 폴리뱃지나 카드 등 선물이 증정되고, 특별한 선물을 받고싶으면 로보카폴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미리 댓글을 달면 추가로 증정된다고 한다. 봄이 시작되는 요즘, 우리아이에게 로보카폴리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주는 것은 어떨까.

아카데미과학 개요
아카데미과학은 1969년 아카데미 과학 교재사로 창립했다. 실물을 축소 모형화한 스케일 모형 완구를 시작으로 제품의 조립, 작동하는 과정을 통해 실물의 형태 및 구조 동작의 원리를 파악해 학습의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과학교재 및 베이비버스, 독수리오형제 등 다양한 캐릭터 완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와 해외시장 개척으로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완구 쇼에서 1989년 이래 매년 모형계의 가장 권위 있는 올해의 모델상(Modell des Jahnres)을 수상하는 등 국위 선양에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http://www.academy.co.kr/poli/board_news_main_222....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