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주간 eBook 동향…‘못 가본 길이 더 아름답다’ 2주째 1위

- ‘다이어트 리스타트’, ‘지속가능한 연애질’ 등 다이어트와 연애 지침서 ‘강세’

- 더글라스 케네디, 이우혁 등 베스트셀러 작가의 신간과 함께 전작도 동반 ‘인기’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3-04-11 10:29
서울--(뉴스와이어)--▲ 한 주간의 eBook 차트(2012.04.04 ~ 2013.04.10)

1. 못 가본 길이 더 아름답다
2. 장사의 시대
3. 7번 방의 선물
4. 어떻게 살 것인가
5. 지금 이 순간
6. 다이어트 리스타트
7. 피로 사회, 우린 왜 아프게 불사르며 살까?
8. 지속가능한 연애질-실전종합편
9. 습관의 힘
10. 숀리의 작심삼일 다이어트

▲ 한 주간의 eBook 동향 코멘트
꽃 향기 그윽한 4월 2주 베스트셀러 1위는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으로 고 박완서 작가의 <못 가본 길이 더 아름답다>가 차지했다. 잔잔하고 연륜 깊은 생각을 그리워하는 독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1부와 2부에서는 6·25전쟁과 함께한 20대의 추억과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에 대한 서평 등 저자의 꾸밈없는 생각을 담백하게 담았다면, 3부는 저자의 삶에 영향을 미친 고 김수환 추기경과 박경리 작가, 박수근 화백에 대한 짙은 그리움이 담긴 추모의 글을 담았다.

2위는 지난 주보다 1계단 상승한 <장사의 시대>가 차지했다. 각 나라 상인들의 흥정술과 인맥 관리술, 노하우들을 찾아내어 해당 기술들을 직접 본인의 강의에서 소개했다. 하버드 MBA 출신의 저자가 발품을 팔아 찾아낸 마케팅의 노하우가 직장인들의 많은 지지를 얻으며 2위에 안착했다.

완연한 봄을 맞아 ‘다이어트’와 ‘연애’를 주제로 한 도서가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이어트 비법을 담은 <다이어트 리스타트>는 가벼운 옷차림을 준비하는 여성 독자들의 전폭적 지지를 받아 6위에 올랐다. 다이어트 강박증에 시달리는 대다수의 여성들에게 성공한 다이어트의 비법과 마음가짐, 그리고 심리 조절법을 제시하여 색다른 다이어트의 방법을 제공해 준다.

연애 금단 증세나 연애불감증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연애 기법을 제시해 주는 <지속가능한연애질-실전종합 편>이 8위에 올랐으며, 10위는 지난 주보다 126계단 급상승한 <숀리의 작심삼일 다이어트>가 차지했다.

이 밖에도 베스트셀러 작가의 신작 출산 소식에 전작도 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금주 15위와 20위는 더글라스 케네디의 작품들이 차지했다. 종이책과 동시 출간된 신작 <리빙 더 월드>는 15위로 첫 진입했으며, 오랜 스테디셀러인 <빅픽쳐> 역시 20위를 기록해 다시 랭킹에 진입했다. 한국 판타지 소설의 명장 이우혁의 <퇴마록 국내편 1>은 14위를 차지하며 조만간 출간 예정인 <퇴마록 외전>에 대한 기대를 키워줬다.

기존 베스트셀러들이 여전히 높은 순위를 차지한 가운데, 신간들의 추격이 매서웠던 한 주였다. 그리고 봄날 읽기 좋은 다이어트와 골프 도서, 연애 심리 도서들이 골고루 선택되어 독자들의 취향과 기호를 엿볼 수 있었다.

▲ eBook 이벤트 소식

이원호 작가 <대마도> 연재 기념 eBook 할인 이벤트 (4월 2일~5월1일)
인터파크 비스킷에서는 이원호 작가의<대마도> 단독 연재를 기념해 다음달 1일까지 eBook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밤의 대통령>, <황제의 꿈> 등 이원호 작가의 대표 eBook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eBook 독자 중 20명에게는 적립금 1000p를 추가 증정한다.

연재 하단에 감상평 또는 작가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대마도 1> 친필 사인도서를 제공한다.

※ 이원호 작가 <대마도> 연재기념 eBook 할인 이벤트
http://book.interpark.com/book/genbookeventaction.do?_method=EventPlan&sc.evtNo=138710&bid1=W_Main&bid2=Event_Ban&bid4=001&bid3=006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기연 대리
02-3270-7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