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고속에도 안정적 기록품질 구현 ‘삼성 ODD SH-224DB’ 출시

- 최적의 기록속도 가진 내장형 ODD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3-04-11 11:38
서울--(뉴스와이어)--ODD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삼성ODD의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는 최적의 기록속도를 구현해 안정적인 내장형 ODD SH-224D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최신형 스태핑 모터를 사용해 고속으로 디스크를 읽고 써도 안정적인 기록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과 동시에 ODD의 내구성까지 만족시켰다는 점이다.

또한 뒤틀린 디스크도 끊김없이 자동으로 읽을 수 있도록 TAC(틸트각도 개선) 기술을 적용하여 광픽업 렌즈가 상향, 하향으로 자동 보정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일반적으로 스크루로 ODD 외관조립을 하는 것에 비해 SH-224DB는 스크루를 사용하지 않는 일체형 프레임으로 보다 견고하고 안정적인 동작을 구현하며 최소한의 부품설계로 무게도 가볍다.

SH-224DB는 전 세계 유통중인 디스크를 전수 검사함으로써 미디어 호환성 또한 신뢰할 수 있으며, 디자인도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로 어느 PC케이스와도 잘 어울린다.

TSST의 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SH-224DB를 비롯해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제품 출시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을 자랑하는 ODD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주)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