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에도 끄떡없는 촉촉한 피부, 수분베이스 ‘CC크림’이 답이다

- 피부 속 수분지수 증가시키고, 봄볕 자외선 차단까지 한번에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3-04-11 11:53
서울--(뉴스와이어)--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가 계속되면서 봄바람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방법들이 관심받고 있다.

탄탄한 베이스 라인을 갖춘 바닐라코의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피부 속 수분지수를 증가시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고, 덧바르는 제품이 촉촉하게 잘 밀착되도록 돕는다.

컬러가 변하는 타사 CC크림들과 달리 유일하게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로 만들어져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화사하게 개선해주며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 기미나 잔주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봄철 따가운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에는 무엇보다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중요하다”며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의 씨씨크림(CC크림)을 사용한 후, 포토 레이어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 표면은 보송보송하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고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한편 CC크림 출시 후 5일만에 품절사태로 이슈가 됐던 바닐라코는 매장당 CC크림 평균 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수분 함량이 많은 CC크림으로 겟잇뷰티에서도 소개된바 있는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전국 바닐라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