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민감해진 피부 ‘진정의 여왕’ 카렌듈라 생크림 출시

뉴스 제공
이스턴뷰티그룹
2013-04-11 14:45
서울--(뉴스와이어)--성큼 다가온 봄에 마음은 설레지만 피부는 괴롭다. 건조한 봄바람이 피부를 메마르고 푸석하게 하는데다 심한 일교차로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여드름, 뾰루지가 쉽게 나기 때문. 꽃가루나 황사는 트러블을 악화시키고 피부를 더욱 민감하게 한다.

유난히 민감하고 트러블이 잦아진 피부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자극없이 순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진정의 여왕’으로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하자.

4월 1일 출시된 블랑블랑 카렌듈라 페이스 크림은 9가지 보태니컬 성분을 블렌딩하여 진정, 수분, 유수분 조절의 3가지 기능을 한번에 담은 순한 데일리 크림이다.

카렌듈라, 캐모마일, 알로에베라의 카밍 콤플렉스, 해바라기씨, 마카다미아, 쉐어버터의 모이스춰 콤플렉스와 라벤더, 제라늄, 화이트 윌로우의 밸런싱 콤플렉스가 조화롭게 피부에 작용하여 외부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화학방부제, 인공향, 인공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고 99% 천연 유래 성분만을 함유하여 민감성 피부까지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생크림 타입의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한다. 천연 에센셜 오일의 상큼한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준다.

‘진정의 여왕’ 블랑블랑 카렌듈라 페이스 크림은 블랑블랑 공식 몰(www.blanc-blanc.kr)을 시작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스턴뷰티그룹 개요
섬세하고 정성스럽게 만드는 화장품은 왜 없을까? 하는 생각에서 추억과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블랑블랑이 만들어졌습니다. 이스턴 뷰티그룹의 블랑블랑은 이 세상에서 오직 한 곳에서만 만들 수 있는 화장품, 최상의 퀄리티로 한 번에 딱 100개만 만들어지는 화장품, 한명 한명에게 선물하는 마음으로 만드는 화장품입니다. 블랑블랑은 아펜첼 과자점의 추억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lanc-blanc.co.kr

연락처

(주)이스턴뷰티그룹
이종문
070-7492-5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