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뉴트라, 브랜드 매출 1% 매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

- K-뉴트라 나눔문화 사업… 어린이들의 건강 위한 후원

뉴스 제공
아미코젠 코스닥 092040
2013-04-11 15:06
진주--(뉴스와이어)--한국을 대표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K-뉴트라(아미코젠(주), 대표 신용철)는 9일 오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성남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서 K-뉴트라 나눔 문화 사업의 일환으로 240명의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서 성장기 자녀를 위한 청소년 헬스케어 제품 ‘K-뉴트라 멀티비타민&미네랄키즈’를 후원하는 증정식을 가졌다.

K-뉴트라는 사회 나눔에 기여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이번 후원식을 진행하였으며, 빈곤가정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하여 K-뉴트라 브랜드 제품 매출의 1%를 매월 정기적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하는 몸 튼튼 마음튼튼 프로젝트에 기부하고 있다.

K-뉴트라(www.knutra.com)는 아미코젠㈜의 헬스케어 브랜드로 자체 연구소를 통한 제품연구와 생산을 하고 있으며 여성 피부 건강을 위한 다양한 콜라겐 제품과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수 있는 피니톨을 원료로 한 ‘K-뉴트라 당컨트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미코젠㈜의 김영수 전무이사는 “K-뉴트라의 나눔문화 사업이 사회 나눔에 기여될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하는 나눔 문화 캠페인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미코젠 개요
아미코젠㈜은 2000년에 설립되어, 2006년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경남에서는 처음으로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승인을 받았으며, GMP 규정에 따라 철저하고도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GMP 규정에 따라 생산된 제품은 유한양행, 녹십자, 일동제약, 인삼공사,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대상 등 국내 최고의 기업에 공급되고 있으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의 대기업인 카네카, 시세이도, DHC를 비롯하여 미국, 유럽, 중국, 동남아 등에 널리 수출되고 있다. 이에 2010년에는 300만달러 수출탑을, 2012년에는 500만달러 수출탑과 수출유공자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고, 2011년에는 N-아세틸글루코사민(관절건강 및 피부미용)이 지식경제부에서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는 등 높은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amicogen.com

연락처

아미코젠(주)
K-뉴트라 사업팀
홍보 담당자
070-4266-90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