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진짜사나이 엠블랙 ‘미르’의 귀여운 일상

- 트위터에 “푹 빠졌다”며 게임 ‘솔리팝 for Kakao’ 앓이 고백

서울--(뉴스와이어)--그룹 엠블랙의 귀염둥이 멤버 미르가 귀여움을 뽐내는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MBC 새 예능프로그램 ‘일밤 - 진짜사나이’ 출연을 결정하며 근황을 알린 미르가 트위터에 스마트폰으로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사진을 올려 팬들에게 반가움을 샀다.

미르는 ‘일밤 - 진짜사나이’ 방송을 앞두고 “시청률 20% 달성 시 군인 머리 할 것”이라는 공약을 내걸었다. 그는 그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한 입담과 엉뚱한 모습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미르의 귀여움과 사나이다운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자신의 트위터에 “요즘 내가 빠져있는게임 ㅋㅋㅋ 솔리팝!!”이라는 멘트와 함께 캐릭터 후드티의 모자를 쓰고 게임에 집중하는 일상을 담은 사진을 보고 팬들은 미르의 귀여운 모습에 매료되며 미르가 푹 빠진 게임도 함께 이슈가 되고 있다.

한편 미르는 14일 MBC ‘일밤’의 2부 새 코너 진짜 사나이로 인간적인 모습과 리얼한 모습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엠블랙의 미르가 푹 빠진 게임은 백호소프트(대표 유문수)에서 서비스 하고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가 개발한 ‘솔리팝 for Kakao’로 윈도우 기본탑재 게임 ‘솔리테어’의 플레이 방식을 기본으로 삼고 있다. 이 게임은 90초 동안 제시된 숫자와 가까운 0~9사이의 숫자가 적혀있는 카드를 터치해 점수를 올리는 게임이다.

루노소프트 개요
게임스튜디오 루노소프트는 지난 2006년 4월 3일에 설립된 회사로, Mobile Game Development, Mobile Game Publishing, License Game 등을 주된 사업내용으로 한다.

웹사이트: http://lunosoft.co.kr

연락처

루노소프트
신석우 팀장
070-7615-90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