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키아, 2개 신규 체인호텔 브랜드 제휴

뉴스 제공
한국관광공사
2013-04-11 16:53
서울--(뉴스와이어)--대표적인 관광지인 강원도에서‘베니키아’호텔을 또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호텔체인‘베니키아'는 금일 (11일) 공사 본사 사옥에서 ‘춘천호텔’및‘호텔비즈인’과 브랜드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에 베니키아 브랜드 제휴를 체결한 호텔은‘베니키아 춘천호텔’(52실)과 원주에 위치한 ‘베니키아 호텔비즈인’으로 두 곳 모두 시설과 고객 서비스가 우수하고 주변 관광지와의 접근성도 좋다. 이번에 2개 호텔이 가입함으로서 전국적으로 체인호텔은 56개로 늘어나며, 2017년까지 100개의 체인호텔을 확보하고 국내 비즈니스급 호텔체인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베니키아사업팀 김대호 팀장은“베니키아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토종 호텔체인 브랜드이며 2013 관광호텔체인 부문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함으로써 이미 해외 유명 비즈니스급 호텔체인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명실상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토종 호텔체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02-728-9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