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 유료 아이템 평생 반값 파격선언

- OBT 이후, 2주 연속 네이버 게임검색순위 15위권 유지하며 관심집중

- 서비스 종료 시점까지 유료상점의 모든 아이템 50% 할인 판매 선언

- 여신수호 , 점성술 시스템 추가 등 4월 말 예정된 업데이트 일부 사전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엔유웨이브(http://nyugame.com, 대표이사 옥홍)의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이하, 갓온라인)이 유료상점의 모든 아이템을 서비스 종료시점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겠다고 선언했다.

‘갓온라인’은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지 10일만인 지난 7일에 다섯번째 서버 ‘마그니’를 추가로 오픈하고, 2주 연속 네이버 게임검색순위 15위권 이내에 머무르며 게임유저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던, 근래에 보기 드문 MMORPG장르의 웹게임이라 이번 선언은 더욱 파격적이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업무가 마비될 정도로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최근 행복한 비명을 질러야 했다”며 “이러한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한시적 이벤트였던 50% 할인을 서비스 종료까지 확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이번 결정이 고객 감사 차원의 의미라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4월 말 예정되어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의 컨텐츠를 사전 공개한다. 우선 제한된 시간동안 몬스터를 막아내는 디펜스형 시스템인 ‘여신수호 시스템’과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마법부여 시스템’ 그리고 신력상승을 할 수 있는 ‘점성술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다양한 전략을 스피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전장 시스템을 리뉴얼하고 회복물약의 회복량을 2차 상향하며, 갓온라인의 UI를 가독성과 직관성이 뛰어난 디자인으로 전면 개편한다.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의 업데이트 및 할인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god.ny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플레이는 네이버 게임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엔유웨이브 개요
엔유웨이브는 글로벌 웹 게임/모바일 전문 퍼불리셔로서 글로벌 IT시장의 선구자를 목표로 하고 있다. 다양한 게임 플랫폼 제공 및 글로벌 네트워크 환경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글로벌 게임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을 꿈꾼다. 엔유웨이브의 게임포털서비스인 엔유게임은 2012년부터 본격적인 국내 게임포털로의 자리매김과 국내 최대 모바일/웹 게임 전문 포털을 목표로 웹게임/모바일 사업 전개 및 다양한 게임 장르의 서비스 등 질적인 웹 게임과 모바일 서비스 제공을 위해 게임 포털사업 전개를 진행하고 있다.

갓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god.nyugame.com/

웹사이트: http://www.nyuwave.com

연락처

(주)오픈피알
홍보팀
김남희 대리
02-713-076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