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나인 공인중개사, 파격 할인상품 서두르세요

- 시장점유율 1위, 수험생선호도 1위 에듀나인 패키지 4월16일 종료예정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3-04-12 08:30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가장 많이 찾는 에듀나인 공인중개사 교재와 인강패키지 할인 이벤트가 4월16일 종료될 예정이다. 에듀나인 컴펙트합격반과 퍼펙트합격반을 56%할인, 64%할인판매하고 있는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는 4월16일부로 할인판매를 종료할 계획이다.

컴펙트합격반과 퍼펙트합격반은 모두 에듀나인의 교재와 인터넷 강의,스마트폰 강의가 포함된 공인중개사인강 패키지상품으로써, 24회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에듀나인의 파격적인 할인판매상품이 종료되기 전에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에듀나인은 지난 6년간 EBS에서 출간되는 공인중개사 교재를 전간 출판하였으며,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트, 알라딘 등 인터넷서점을 통해 매년 교재판매1위를 지키고 있는 시장점유율 1위의 공인중개사전문 교육기업이다.

에듀나인은 이미 누적판매량 400만부를 돌파하였으며, 수험생선호도1위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매회년 시험회차에 걸맞는 수험대책 및 빈출패턴을 100%분석한 예상출제경향, 구체적인 단계별 학습전략 등을 수험생에게 안내하고 있다.

공인중개사기본서에는 과목별지침안내가 되어있으며, 각 페이지마다 편(part), 장(capter), 절(01)의 명확한 편집 및 가독성이 높아 보기 편할뿐만 아니라, 중요한 내용에 대해서는 체크플러스, 판례, 질의회신, 용어해설 등으로 추가 구성되어, 일일이 수험생이 찾아보지 않아도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별히 문제집구성은 지난 20년간 출제빈출예제를 수록하였으며, 빈출패턴을 100% 분석한 예상출제문제들이 수록되어 있어, 24회공인중개사시험에서도 완벽에 가까운 시험적중률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교수진은 모두 에듀나인 천호점본원 출강강사진으로 지난 2012년 공인중개사시험에서 전국최고의 합격률을 기록한바 있으며, 저자직강 강사진으로 구성되어있는 만큼, 깊이있는 강의가 진행된다.

컴팩트합격반은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강의로 구성되어있어 지금부터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가장 부담없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컴팩트합격반이 부담없는 실속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퍼펙트합격반은 컴펙트합격반에 심화이론 및 다양한 특강편이 추가로 제공되어 있어 다양한 응용학습을 병행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있다.

자세한 구입 및 상품안내는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 또는 1661-2825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2013년에 치러지는 24회공인중개사시험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한국산업인력공단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접수되며, 2013년 8월12일~21일까지 온라인 응시접수만 가능하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