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헐리우드 셀럽의 잇 아이템 ‘슈대즐백’ 론칭
슈대즐은 모델 겸 영화배우로 유명한 ‘킴 카다시안’이 창업한 미국의 잡화 브랜드로, 유럽과 아시아에 헐리우드의 최신 트렌드를 빠르고 간편하게 소개하고 있다. 아시아 지역에선 지난 2011년 한국에서 처음으로 CJ오쇼핑을 통해 슈즈 제품으로 선보인 이후, 일명 ‘서인영 슈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슈대즐 케이트백 역시 가수 서인영씨를 모델로 트렌디한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케이트백은 최고급 사양의 가공 처리로 가죽의 질감이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 강도가 강한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으며, 사피아노 엠보 처리를 해 오래 사용해도 형태가 유지되고 스크레치에도 강하다. 마름모 형태에 금속 프레임으로 마무리하고, 스트랩을 연결해 숄더 가방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캐쥬얼이나 드레스에 모두 잘 어울리는 데일리백이다.
아시아 최초 론칭을 기념해 케이스백과 함께 미니 크로스백과 펜던트도 추가 구성됐다. 미니 크로스백은 본품과 동일한 디자인의 미니 사이즈로, 야외 활동이나 여행시 활용도 높은 제품이며, 고급스러운 양가죽 펜던트는 가방 장식이나 키홀더로 사용할 수 있다. 케이트백은 블랙, 블루, 오렌지, 밀크베이지의 네 가지 색상 준비 됐으며, 미니 크로스백은 라임컬러 한 가지다.
케이트백에 미니 크로스백, 펜던트가 추가 구성 된 가격은 19만9000원. 방송 중 자동 주문 및 일시불 구매 시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방송 전 미리 주문 시 구두를 넣을 수 있는 여행용 다용도백도 증정한다.
CJ오쇼핑 e이미용사업팀 김은아MD는 “슈대즐 케이트백은 이미 500여 건의 미리 주문이 이뤄지고 문의 전화도 이어지는 등 국내외 브랜드를 잘 알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연내 케이트백 외에 한두 가지 슈대즐 가방 모델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오쇼핑
홍보팀
최혜림
02-2107-02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