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대학생 대상 ‘민트그린 마케팅 페어’ 실시

- 전문적 마케팅 교육은 물론 실제 뚜레쥬르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볼 수 있는 기회 제공

- 활동 우수자에게는 2년 이내 CJ그룹 신입 공채 지원 시 서류합격의 혜택까지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3-04-12 09:11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대표 허민회)의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전문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민트그린 마케팅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민트그린 마케팅 페어’는 마케터의 꿈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교육과 실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뚜레쥬르의 상징 색상이기도 한 ‘민트그린’은 건강하고 생동감 넘치는 뚜레쥬르의 대학생 마케터 모임을 의미한다.

선발된 민트그린 마케터는 5월부터 8월까지 월 2회의 정기모임을 통해 CJ그룹 브랜드전략담당 노희영 고문, CGV 마케팅본부 윤익준 상무, CJ E&M 홍보담당 노혜령상무, CJ푸드빌 외식사업본부 이종건 상무로부터 전문적인 마케팅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수행하는 등 실제 뚜레쥬르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도 있어, 꿈에 한발 다가갈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혜택으로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고, 활동 종료 시 우수 팀 또는 개인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마케터(5명 이내)에게는 활동 이후 2년 이내 CJ그룹 공채에 신입 지원 시 최초 1회에 한하여 서류전형 통과의 기회를 제공한다.

뚜레쥬르의 ‘민트그린 마케팅 페어’는 휴학생을 포함하여 전국 2년제 이상의 대학교 재학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이메일로 참가신청서와 지정된 지원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뚜레쥬르 홈페이지(www.tlj.co.kr)’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4월 15일부터 5월 12일까지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인원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뚜레쥬르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대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