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매장 및 지니 이용 고객 대상 봄맞이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KT 코스피 030200
2013-04-12 09:38
성남--(뉴스와이어)--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스마트폰 전용 음악 콘텐츠 어플리케이션 ‘지니(Genie)’를 통해 벚꽃이 피는 따사로운 봄 정취에 어울리는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음원을 5월 초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봄맞이 벚꽃놀이 시즌에 맞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달콤한 봄날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 이벤트는 국내 최초로 특허 출원을 완료한 ‘지니’의 음악 공유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 진다.

지니의 음악공유 서비스는 지니 서비스 이용 여부와는 상관없이 스마트폰을 쓰는 누구에게라도 음원 공유가 가능하며 지난 3월 말 출시 이후, 약 1만 여건 이상 이용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흩날리는 벚꽃 잎이 주는 아름다운 봄 풍경의 정취를 더욱 감미롭게 해줄 ‘벚꽃엔딩’ 음원은 전국 올레 M&S매장에서 올레 서비스를 가입을 하는 신규 고객 중 매장 당 선착순 10명에게 5월 8일까지 매일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KT는 JYP소속의 여성 보컬그룹, ‘15&’(피프틴앤드, 박지민/백예린)가 새롭게 선보여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하고 있는 ‘SOMEBODY’ 또한 지니 음악 나누기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14일까지 진행한다.

지니는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및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KT Marketing본부장 박혜정 전무는 “벚꽃 시즌을 맞아, 가족/친구와 함께 ‘봄의 캐롤’로 불리는 ‘벚꽃엔딩’을 들으며 더욱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더하기 위해 시즌마다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