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KOBA 2013’ 전시 참가

뉴스 제공
포스텍
2013-04-12 11:27
시흥--(뉴스와이어)--포스텍(대표 이수영, http://www.fostec.co.kr)은 오는 5월 13일(월)부터 16일(목)까지 4일간 “방송, 미래를 열다! Join the future wave!”라는 주제로 열리는 제23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이하 KOBA 2013)에 참여한다.

KOBA 2013 은 세계 각국의 우수한 방송, 영상, 음향, 조명관련 장비들을 한자리에 모아 전시 소개함으로써 문화산업의 중추적인역할을 하고 있는 신개념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이다.

포스텍(FOSTEC INC)은 다양한 방송·음향·조명기기와 최신 기술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KOBA 2013’에 광점퍼코드 광어뎁터, 광단자함 FOBEX(beam connector 비접촉식커넥터), PLC splitter, MPO connector,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스텍 이수영 대표(FOSTEC INC)는 “이번 참가를 통해 광부품산업의 무궁한 발전과 가능성을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포스텍에서는 광점퍼코드, 광분배함, MPO optic patch cord, 비접촉식 커넥터(Beam connector)를 전문 생산하고 있다.

포스텍 개요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