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파이오스, 국내 최초로 Intel Pentium D CPU를 장착할 수 있는 셔틀 XPC SD31P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셔틀의 공식 수입사인 디지탈파이오스(www.digitalpious.com 대표 최명섭)는 세계최초로 인텔 945G 칩셋을 장착한 SFF 제품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SD31P는 Intel의 듀얼코어 CPU를 장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셔틀의 새로운 Chassis 규격인 P Chassis를 적용한 모델이다. P섀시의 특징은 두 개의 하드를 기본으로 상단에 장착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350W 파워에 8 in 1 카드리더기, 8채널 사운드, 기가비트 이더넷을 지원하는 셔틀의 차세대 섀시이다.

알루미늄 재질로 열을 방출할 수 있게 잘 구성 되어 있으며, 셔틀의 4세대 쿨링 시스템(ICE)이 적용되어서 보다 강력한 쿨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D31P는 인텔 945G 칩셋을 장착하고 현재 인텔의 600, 800 sequence processors 만을 바이오스 업데이트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듀얼 채널 DDR2 667/533(FSB1066MHz) 지원하며, Creative 8 채널 사운드카드 온보드, SATA RAID 구성, PCI-Express 16x, 메인보드 확장슬롯으로 PCI-Express 1x카드를 장착함으로써 업그레이드 및 확장성을 염두에 둔 소비자들에게는 셔틀의 명품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또한 소음 부분에 있어서도 크게 개선을 하여, 컴퓨터를 Normal load로 운영을 했을 때 소음지수가 27dB밖에 (사무실 소음이 32dB) 되지 않는다.

SD31P는 인텔의 새로운 듀얼코어 CPU를 즐기고자 하는 파워 유저들과 영상 및 디자인 업체들을 타겟으로 제작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digitalpious.com

연락처

이용석 대리 02-703-035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