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필리핀 국제학교 스쿨링 영어캠프 참가자 선착순 모집

-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에서 150명 외국인 학생들과 함께 스쿨링 수업, 체육, 액티비티

- 1인 1악기, 1인 1스포츠, 1인 1액티비티로 심신 건강 두마리 토끼 잡는 교육

- 영어는 자기주도학습, 수학은 스토리텔링으로 기초 튼튼하게 다지도록 교육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3-04-15 09:00
서울--(뉴스와이어)--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http://www.appletreecompany.com/index.php)이 매년 여름방학, 겨울방학 및 정규유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필리핀 명문교육도시 바기오 시티에 소재한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에서 제39회차 2013년 여름방학 국제학교 스쿨링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 필리핀문화원이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며, 영어학원 3곳, 교육기관업체 등이 함께 모집을 하며 총 10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캠프가 진행된다.

본 모집은 선착순 마감이며, 3월 조기 등록자를 시작해 6월 15일까지 등록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빨리 신청하는 것이 등록 혜택도 받을 수 있고, 항공 좌석 예약이 5월부터는 많이 어려워쥐기 때문에 여러가지 등록 업무 처리가 수월하다.

사과나무영어캠프는 필리핀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와 제휴되어 십수년간 운영된 캠프 명문 교육 기관 및 업체이며 기독교인의 비율이 높아 크리스천 학생들이 많기로도 유명하다. 필리핀 국제학교에 있는 학생들의 80% 이상이 크리스천과 카톨릭 신자이다. 국교가 카톨릭이다 보니 카톨릭 신자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

크리스천 학생들은 아침 1교시에 영어 Q.T와 채플, 영어 선생님, 목사님, 집사님들과 영어로 삶과 Q.T 한 것을 나눔으로써 매일 주님과 동행하며 공부를 하는 기회와 습관을 만들어간다. 또한 주일에는 교내에 위치한 100명 규모의 외국인 교회(Eternal Praise Worship Church)에서 예배를 드리며 특송, 봉헌송에 참여하기도 한다.

1인 1악기(플루트, 바이올린, 피아노, 드럼, 기타, 댄스, 오리엔탈컬쳐댄스 등), 1인 1스포츠(농구, 축구, 배구, 야구, 조깅, 트랙달리기 등), 1인 1액티비티(체스, 등산, 승마, 구보, 수영 등)를 지향하며 교육을 시키고 있다.

캠프 참가자 전원에게는 자회사 쇼핑몰에서 운영하는 사과나무스파(www.appletreespa.com)의 사과나무 아로마테라피샤워 세트를 증정하며 학생들에게는 학용품, 티셔츠, 모자, 일본 겐조 보온·보냉병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필리핀 바기오는 안전한 명문 교육도시이며 해발 1600미터에 위치해 있어서 연중 한국의 초가을 날씨를 자랑하니 공부하기 좋은 환경이다. 선착순 할인 혜택도 받고 영어공부, 수학 스토리텔링 등 모든 부문에서 알찬 여름방학을 보내보자.

한편,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은 사과나무홀딩스의 자회사로서 앞으로 큰 사업들을 전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교육, 유통 등의 업체이자 필리핀 현지 학교법인을 운영하는 교육 기업이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