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한류스타 ‘이준기 기획 상품’ 단독 판매

- 스위스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 담긴 ‘브로마이드’, ‘포스트잇’ 등 판매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3-04-14 11:40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www.interpark.co.kr)가 한류스타 이준기의 스위스 촬영 사진이 담긴 ‘이준기 기획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획 상품은 지난 11월 스위스 쿠어, 생모리츠, 루체른, 취리히에서 촬영한 이준기 화보 사진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수려한 자연, 낭만적 도시 풍경과 함께 이준기의 휴식, 라이프, 패션스타일 등의 모습이 담긴 제품을 소장할 수 있어 인상적이다.

대표 상품인 ‘스위스 선물세트’는 스위스에서 촬영한 화보와 함께 이준기의 사진이 새겨진 노트와 엽서, 머그컵, 볼펜으로 구성됐으며 4만45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알프스의 설경과 몽베르 강에서의 여유로운 모습을 담은 이준기 대형 ‘브로마이드’와 ‘L자형 홀더’, ‘포스트잇’도 선보인다. 각 8000원

특히 이번 화보는 ‘스위스로부터 온 편지’라는 테마로 촬영됐으며 액티브한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크리스마스 마켓을 둘러보는 등 지금까지 단 한번도 공개되지 않은 배우 이준기의 매력적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 마케팅 부문 채성현 과장은 “이번에 출시한 한류스타 이준기의 기획 상품은 학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까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며 “이준기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사진과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더욱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에서는 오는 14일 이준기 생일을 기념해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하는 ‘이준기 2013 Let'go! Birthday Party’ 티켓도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기연 대리
02-3270-7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