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빵속에순우유 국민빵 도전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 ‘빵속에순우유’ 200만개 판매 목표∙∙∙ 판매수량에 따라 우유가 차오르는 이색QR코드

- 목표 달성 시 선착순 2천명과 도서산간지역 어린이 2천명에게 ‘빵속에순우유’ 선물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3-04-15 10:04
서울--(뉴스와이어)--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출시 직후 단숨에 베스트셀러에 오른 히트상품 ‘빵속에순우유’ 제품 200만개 판매 달성을 목표로 내걸고 ‘빵속에순우유 국민빵 도전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빵속에순우유’ 제품이 하나씩 팔릴 때마다 이벤트 QR코드가 빵 속에 우유가 차오르는 모양으로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2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면 QR코드가 완성될 예정이다. 진행상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일부 매장 내 LCD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완성된 QR코드는 선착순 2천명까지 제한적으로 스캔이 가능하며, 스캔 시 ‘빵속에순우유’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뚜레쥬르는 도서산간지역 도너스캠프 공부방 어린이 2천명에게도 순우유 제품을 선물하여 국민빵 등극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 ‘빵속에순우유’ 국민빵 도전 응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뚜레쥬르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빵속에순우유’를 먹어본 소감 또는 국민빵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빵속에순우유’ 제품교환권(2,000매)과 ‘케이크속에순우유’ 제품교환권(5,000매)을 증정할 계획이다.

뚜레쥬르의 ‘빵속에순우유’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전략제품으로, 빵을 반죽할 때 물 대신 단일목장에서 집유한 국내산 유기농 우유를 사용했다. 유기농 우유 함량이 45%나 되어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기분 좋은 단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며, 지난 2월 출시한 이래 한 달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뚜레쥬르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뚜레쥬르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대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