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7월말까지 ETF 온라인 거래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추첨 통해 세계일주 상품권과 매월 테마별 여행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3-04-15 11:14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김석)은 온라인 ETF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세계일주’를 상품으로 걸고 7월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HTS, MTS, ARS 등)을 통해 매매한 ETF 거래 누적액이 1억원 이상이면 자동 응모되며, 1등에게는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의 세계일주 상품권이 주어진다.

또, 총 거래 누적 금액에 따라 월별로 5월 동남아 여행상품권, 6월 태평양 여행상품권, 7월 유럽여행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1,250만원 상당의 여행 경품이 추가로 주어진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ETF는 주식 직접투자 대비 안정성이 높으면서도, 매수 매도가 주식처럼 간편해 모바일 등 온라인 거래에 적합한 투자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하고, “ETF 투자도 경험하고 멋진 여름휴가의 행운까지 노려볼 수 있는 이벤트”라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증권은 지난 3월부터 신규 모바일 고객에게 연말까지 거래 수수료를 받지 않고 2014년에는 0.01%의 파격적인 수수료 혜택을 주는 등 모바일 채널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02-2020-8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