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에서 즐기는 여의도 벚꽃축제, 서울마리나에서 봄을 만나다
- 봄꽃 축제 시작과 함께 2013년 요트 운항 재개
- 레스토랑 패키지부터 웨딩·돌잔치 페어까지 즐길거리 제공
서울마리나는 봄꽃축제 경로인 윤중로 뒤편 한강공원에 위치한 요트레저관광업체로서 ‘서울마리나에서 봄을 만나다’를 시작으로 올해 요트 운항을 재개한다.
이번 주 벚꽃 만개가 절정일 여의도를 배경으로 크루저요트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은 1만5000원(1인/1시간)이다. 저렴한 요금으로 한강에서 여유로운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평상시 전체임대 단위로 운항 중인 파워요트 실버톤과 카타마란 및 비즈보트의 경우 축제기간 내 개인승선을 특별 제공하여 대형 요트 특유의 실내의 안락함과 더불어 한강의 여유를 동시에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실버톤 5만원, 카타마란 5만원, 비즈보트 1만2000원이며 1층 발권 데스크에서 당일 발권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전체임대 문의 02 3780 8400)
요트와 함께 하는 마리나 봄 나들이에 마리나센터에서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마리나 센터 1층 까페브리즈에서는 ‘마리나 벚꽃 세트 메뉴’를 판매하며, 3층 마리나루에서는 토시살 스테이크가 무한리필되는 샐러드 바를 운영한다.
요트 승선과 샐러드 바 상품을 결합한 ‘마리나 벚꽃 패키지’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패키지 혜택사항으로 맥주, 와인, 음료를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4층 타바스 바루에서는 요트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더해진 마리나 웨딩·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 선상웨딩 및 마리나 돌잔치만의 스토리텔링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로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마리나센터 입구 편에 루미나리에(조명)를 설치하여 한강의 야경과 어우러지는 볼거리를 제공하며 서울마리나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요트와 함께하는 봄 나들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02-3780-8400으로 하면 된다.
서울마리나 개요
대한민국의 수도인 서울에 위치한 최초의 마리나로써, 국내 요트 문화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arina.com
연락처
(주)서울마리나
홍보&마케팅
박혜정 홍보실장
02-3780-8446, 010 4323 37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