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롯데캐피탈 메신저 시스템 구축
롯데캐피탈은 우수한 자본규모와 신용도를 바탕으로 금융서비스를 창출하고 있으며,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전산시스템, 조직 등 인적 물적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정비해오고 있다. 이에 관련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참신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Kebi On을 구축했다.
이번 메신저 시스템 구축 사업에는 실시간 대화, 쪽지, 파일전송과 같은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했을 뿐만 아니라 사업을 진행하면서 직원들의 다양한 추가 기능요구를 반영하고 이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끌어올려 사용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했다.
또한 메신저 구축 사업을 계기로 구성원간의 실시간 업무 협업 강화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공급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게 됐다.
이번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나라비전 영업본부 차성윤 팀장은 “그 동안의 다양한 프로젝트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롯데캐피탈의 사용환경과 요구기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었으며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1995년에 설립된, 공공기관 및 기업에 특화된 웹메일 솔루션 개발 및 구축 전문 기업이다. 국내 최초 웹메일 솔루션인 KEBI를 시작으로, 편의성과 보안성을 겸비한 에어즈락 메일까지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30여 년간 1,000여 개 이상의 웹메일 및 메시징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증대하고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홍보팀
한상일 주임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