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매직 진’ 론칭 기념 체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3-04-15 18:07
서울--(뉴스와이어)--㈜아카데미과학에서는 '내 마음을 읽는 마법 같은 친구, 매직 진’의 론칭을 기념하여 매직 진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매직 진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자신의 블로그나 활동하는 까페에 올린뒤 그 url을 이벤트게시판에 댓글로 다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매직 진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힘들게 직접 찍거나 구입하여 촬영하지 않아도, 인터넷상에 사진이나 영상을 다운받아 올려도 응모가 가능하다.

이렇게 간편하게 응모하여 요즘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매직 진을 무료로 받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기간은 4월 15일부터 4월 25일까지 10일간이며, 당첨자 7명에게는 매직 진이 집으로 직접 발송된다. 또 체험 후 체험기를 올린 사람들 중에 가장 베스트 리뷰를 올린 사람을 선정하여 외식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고 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 진 홈페이지 www.academy.co.kr/magicjinn 을 참고하기 바란다.

아카데미과학 개요
아카데미과학은 1969년 아카데미 과학 교재사로 창립했다. 실물을 축소 모형화한 스케일 모형 완구를 시작으로 제품의 조립, 작동하는 과정을 통해 실물의 형태 및 구조 동작의 원리를 파악해 학습의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과학교재 및 베이비버스, 독수리오형제 등 다양한 캐릭터 완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와 해외시장 개척으로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완구 쇼에서 1989년 이래 매년 모형계의 가장 권위 있는 올해의 모델상(Modell des Jahnres)을 수상하는 등 국위 선양에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http://academy.co.kr/magicjinn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대리
031-850-8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