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과 제휴 맺은 ‘앙상블 네우마’, ‘희망 콘서트’ 개최
전남 여수시 내의 예술성과 전문성을 갖춘 프로 연주자들이 모여 결성된 앙상블 네우마는 지난 3개월 간 수준 높은 공연을 위해 철저히 준비해왔으며, 아동부터 부모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도록 동요, 클래식, 영화 OST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퓨전으로 재해석해 연주하였다.
이날 공연으로 얻은 수익금은 장애 아동과 함께 살아가는 한부모 가정에 5월 중으로 전해질 예정이다.
앙상블 네우마의 박태곤 대표는 “2013년 1월 첫 결성된 앙상블 네우마가 희망콘서트를 통해 첫 단추가 잘 꿰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계층을 돕기 위한 연주회를 지속적으로 열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희망콘서트에 참석한 한 여수 시민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여수 지역의 장애아동을 둔 한 부모 가정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함께하는 사랑밭이 앞으로도 이렇게 좋은 일을 계속 진행해서 지역 내 소외계층을 도와주는 일이 조금 더 활발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