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RPG 캐리안, 유럽 진출 기념 신서버 오픈
현재 캐리안은 유럽 최대 게임 마케팅 조직인 ‘유러피안 게임 그룹(EGG)’의 주관하에 2차 공개 서비스(Open Beta Test, OBT)를 진행 중이며, 보완 작업을 거쳐 이달 말부터 유럽 정식 상용서비스를 시작한다.
캐리안은 독일과 영국에 이어 상반기에는 스페인과 폴란드, 하반기에는 프랑스, 이탈리아, 터키 등에서도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제이소프트 관계자는 “캐리안의 유럽 진출은 밀물처럼 쏟아지는 중국산 웹 게임에 밀려 꺾여버린 국산 웹 게임의 자존심을 회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해외에서 선전하는 국산 게임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에 발맞춰 국내에서는 유럽 버전을 기준으로 단장한 서버를 신규 오픈하고 한 달간 유저 사은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서버는 기존 한국 서버와 달리 내용과 아이템, 밸런싱 등 모든 면에서 유럽 버전을 기준으로 맞춰 제작됐으며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VIP 이용권, 창고 확장 등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이 자동으로 주어진다.
일정 등급에 오른 플레이어는 기프트 카드와 메가박스 관람권 등 총 2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추첨을 통해 지급받고, 최상위에 랭크된 유저 10명에게는 특별하고 강력한 펫을 골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제이소프트 홈페이지(www.jayso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이소프트 개요
제이소프트는 토종 RPG 웹게임 '캐리안(Carian)'의 개발사이다.
연락처
제이소프트
070-8600-4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