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중공업, 설계 프로그램 Tribon에서 AVEVA Marine으로 업그레이드

- 사용자 위한 AVEVA Marine의 포괄적이고 강력한 맞춤식 성능으로 경쟁력 강화

뉴스 제공
아비바코리아
2013-04-17 08:48
서울--(뉴스와이어)--아비바는 세계 최대 조선소 중 하나인 현대삼호중공업(HSHI)에서 기존의 Tribon M3에서 AVEVA Marine으로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AVEVA Marine은 엔지니어링, 설계 및 생산을 위한 솔루션이다. HSHI는 오랜 기간 AVEVA의 예전 제품인 Tribon M3 설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왔으나, 최신 제품인 AVEVA Marine의 맞춤식 성능과 같은 강력한 특징 및 주요 장점들에 대해 철저히 살펴본 뒤 이번 업그레이드를 결정했다.

현대삼호중공업 허옥재 상무는 “AVEVA Marine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발견한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바로 포괄적이고 강력한 맞춤식 성능에 있다. 게다가 AVEVA Marine은 매우 사용자 편의적이다. 즉, 당사만의 스크립트(매크로)를 매우 간단히 개발할 수 있는 효율적인 툴이기 때문에 전 세계에 위치한 고객사의 요구 대응에 아주 적합해서 우리의 경쟁력을 유지시켜준다”며 “특히 요즘과 같은 조선해양 분야의 어려운 상황에서는 기존의 선박 건조 산업과 해양 및 플랜트 시장의 결합과 같은 새로운 기회와 다양성을 찾고 있다. AVEVA PDMS와 Tribon의 선체 기술의 결합인 AVEVA Marine은 이러한 시장의 변화에 알맞기 때문에 이제 곧 조선, 해양 및 플랜트 산업의 CAD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비바의 한-일 지역을 총괄하는 박은주 대표이사는 “HSHI는 굉장히 오래된 아비바의 고객사로서 선박 건조를 위한 장기적 전략 수립을 위해 서로 매우 긴밀하게 일해왔다. HSHI와 같이 Tribon M3에서 AVEVA Marine으로 바꾼 조직에서는 아비바의 통합 설계라는 개념 적용으로 인해 모든 부서에 걸쳐 비용을 절감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VEVA Marine은 아비바의 강력한 객체 중심 기술을 활용한 최고의 선체와 의장 설계 어플리케이의 결합이다. 이 제품은 훨씬 큰 규모의 생산 환경에 완벽하게 통합되기 때문에 고객사에서는 프로젝트 비용 절감에 대해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모든 AVEVA Marine 제품군은 아비바의 통합 설계적 관점의 일환으로 상호 보완적인 제품군을 제공하여 하나로 관리되는 정보 모델을 통해 공통의 공정, 부서 및 산출물에 접근한다. 프로젝트 효율성을 개선하고 엔지니어링 및 설계에 소요되는 비용을 줄여준다. AVEVA Marine의 통합 어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선박 및 해양 구조물의 엔지니어링과 설계 분야의 독특한 공정과 정확한 생산 정보의 생성 및 설계 관리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것이다. AVEVA Marin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웹사이트( www.aveva.com/mar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비바코리아 개요
아비바 (AVEVA) (www.aveva.com)는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자본 집약형 산업에서 전체 자산 및 운영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AVEVA의 엔지니어링, 계획 및 운영, 자산 성능, 모니터링 및 제어 솔루션은 전 세계 16,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입증된 성과를 제공해왔습니다. AVEVA의 고객은 4,200개 파트너와 5,700명의 공인 개발자를 포함하여 최대 규모의 산업용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AVEVA는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0개국의 80개 지역에 4,4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aveva.com/ko-KR

연락처

아비바코리아
마케팅팀
과장 최영서
02-3284-5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