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슨, 삼성전자와 다년간의 IP 라이선스 및 부품공급 계약 체결

- 갤럭시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제품군의 오디오 부품 주요 공급자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소비재 전자제품의 혼성 신호 반도체 솔루션 설계 및 개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코리아(대표 박승현, www.wolfsonmicro.com)는 삼성전자와 다년간의 IP 라이선스와 부품공급 계약의 체결을 통해 울프슨이 삼성전자의 주요 오디오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울프슨은 이번 협약 체결로 최근 공개한 갤럭시S4를 포함하여 삼성 갤럭시S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시리즈 등 삼성 갤럭시 시리즈의 오디오 부품에 대한 주요 파트너사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전세계 높은 판매고를 올린 갤럭시SIII와 갤럭시노트II, 갤럭시노트 10.1등의 제품에 뛰어난 오디오 성능을 제공한 울프슨이 이 계약으로 더욱 더 삼성전자와 굳건한 파트너쉽을 구축하게 될 것이다.

울프슨의 마이크 히키(Mike Hickey) 최고 경영자는 “이러한 중대한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이번 협약은 최근 몇 년간 삼성전자와 긴밀히 협력하며 보여준 울프슨의 강력한 IP 포트폴리오와 점차 성장하는 우리 사업의 결과물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앞으로 삼성전자와 협력하여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될 것을 기대하는 바이다”라고 덧붙였다.

삼성전자에 관하여

삼성전자(Samsung Electronics Co., Ltd.)는 기술 분야의 글로벌리더로 어떤 곳에서든 사람들을 위한 가능성의 시대를 열었다. 텔레비전에서 스마트폰, 컴퓨터, 프린터, 카메라, 가전기기, LTE 시스템, 의료 장비, 반도체뿐만 아니라 LED 솔루션까지 삼성전자는 끊임없는 혁신과 탐구를 통해 세상에 변화를 가져왔다. 전세계 79개국에 236,000명에 달하는 임직원들로 년간 200조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삼성전자 홈페이지 www.samsun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울프슨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코리아 개요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소비자용 가전에 필요한 고성능 혼합 신호(Mixed-signal) 반도체를 공급하는 글로벌 리더 업체다. 집과 사무실은 물론 이동시에도 울프슨의 혁신적인 기술은 프리미어 하이파이(hi-fi) 이큅먼트, 모바일폰, 태블릿PC, 게임 디바이스, MP3 플레이어, 플랫 패널 TV, 디지털 스틸 카메라, 휴대용 내비게이션 기기를 포함해 세계 유수의 디지털 기기에 핵심 부품을 제공하고 있다. 울프슨은 자사의 아키텍처 디파이닝 오디오 허브 솔루션, 실리콘 미세 전자 기계 시스템(MEMS), 마이크로폰, 전력 관리 IC, 소음방지 솔루션을 포함한 최신 오디오 제품들이 소비자 가전 애플리케이션 업계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HD 오디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 및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울프슨의 이와 같은 풍부한 포트폴리오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제품 경험과 완전히 새로운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영국 에딘버러에 본사를 두고 있다. 울프슨은 전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럽과 북미, 호주, 아시아에 디자인 센터, 세일즈 오피스, 애플리케이션팀, 엔지니어링 전문 감정 등을 갖추고 있다. 현재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영국 증시에 상장돼 있다(LSE: WLF.L).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wolfsonmicr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lfsonmicro.com

연락처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02-584-3800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최정선 차장
02-6250-98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