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클럽메드 전문몰 오픈

- 몰디브, 발리, 푸켓 등 클럽메드 인기 리조트 7곳 전문몰 형태로 입점

- 항공/TAX, 리조트, 식사 및 주류, 액티비티, 엔터테인먼트, 키즈클럽까지 한번에 해결

- 오픈 기념 호텔 숙박권, 바디워시 세트, 영화예매권, 비치슬리퍼 제공 등 풍성한 혜택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3-04-17 10:1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리조트로 가장 널리 알려진 클럽메드(Club Med)가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 대표 박진영)에 업계 최초로 전문몰 형태의 전용 예약 센터를 오픈했다.

클럽메드는 숙박, 식사, 다양한 레포츠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종합휴양지로 ‘모든 것을 포함하는 리조트(All-inclusive resort)’ 컨셉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다. MBC ‘우결’과 SBS ‘짝’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서도 자주 노출되는 클럽메드는 고객 만족도와 재예약률이 높은 리조트로 최고의 휴가를 선물하는 가장 이상적인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파크투어에는 푸켓, 발리, 빈탄, 체러팅, 카니 등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리조트 일곱 곳이 입점했다. 겨울에는 사호로, 야불리 스키 리조트를 오픈하여 운영 중이다.

클럽메드에는 많은 장점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족 모두가 행복한 휴가를 보내기 위한 키즈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점이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젊은 가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요인이다. 아기용품 대여 서비스인 ▲ ‘베이비 웰컴’, 어린이들이 직접 공연에 참여 할 수 있는 ▲ ‘키즈클럽 공연’을 비롯해 만 4세부터 10세까지 연령대 별로 전문 G.O가 아이들에게 맞는 다양한 맞춤 키즈클럽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만 4개월~23개월(베이비클럽), 만2세~3세용 쁘띠 클럽도 운영 중이다.

이로 인해 육아에 지친 부모는 안심하고 아이들을 맡기고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어 어른과 어린이들 모두에겐 천국 같은 곳. 또한 다양한 다이나믹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의 천국이기도 하다. 클럽메드에서는 총 60여 가지의 다양한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휴양은 기본이며, 지루하지 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도전해 보고 싶었던 스포츠를 배우거나 장비대여까지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왕복항공권, tax, 공항 픽업 서비스, 객실 예약 등 출발 전 준비사항부터 모든 식사와 간식, 무상으로 즐길 수 있는 음료 및 주류 등 휴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단 한번의 결제로 해결이 된다. 현지 곳곳을 투어하고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미니관광 데스크도 운영하고 있어, 더욱 신나는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클럽메드 전문몰 오픈을 기념 해 3인 이상 예약시 이천 미란다 호텔 1박 숙박권과 스파 2인권을 제공하고 바디워시 세트, 영화예매권, 트래블 빅팩, 멀티아답터, 비치슬리퍼를, 허니문 구매자는 파리바게트 1인 1만원 상품권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성인은 최저 125만원부터 있으며, 지정일 스페셜 할인, 지정일 특가를 제외한 날짜도 할인받는 GOOD BONUS, 조기예약 1인 객실요금의 40% + 10만원 할인, 7박 투숙시 2박 무료, 허니문 출발 30일 이전 예약시 최대 50% 할인 등의 다양한 특가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인터파크투어 해외사업본부 양승호 본부장은 “가족 단위의 해외 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여행 일정에 관한 별도의 준비가 필요 없고 한번의 결제로 모든 비용이 해결되는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클럽메드 전문몰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고 밝히고, “클럽메드 전문몰 오픈을 통해 빌리지별 모든 정보가 총집합 되어 있고 인터파크 아이포인트로 100% 결제도 가능하며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서비스 등을 통해 타사와 차별화 된 프리미엄급 혜택을 제공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참고자료>

1. 인터파크투어 클럽메드 전문몰(http://tour.interpark.com/resort/clubmed)
2. 클럽메드 G.O란? Gentle Organizer를 의미하고 리조트 안내, 스포츠 강습, 키즈클럽 서비스 등을 담당하고 밤에는 각종 공연도 선보이는 만능 엔터테인먼트이자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친구 같은 존재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남창임
02-3484-38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