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카드 골프클럽’ 론칭

뉴스 제공
한국씨티은행
2013-04-17 10:2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씨티카드 전 고객에게 골프장 그린피 할인 및 예약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씨티카드 골프클럽(http://www.premiumgolf.co.kr)’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씨티카드 골프클럽은 상시로 국내 25개의 프리미엄 골프장에서 주중 최대 83%의 그린피 할인혜택과 150여개 골프장 예약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시즌별로 멤버들이 더욱 다양한 그린을 최적가에 이용할 수 있도록 경기도/강원도 지역 2개 골프장 멤버 1인 그린피 무료 등 매월 달라지는 골프장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씨티카드 골프클럽 론칭을 기념하여 씨티카드 골프클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본인의 이름이 각인된 볼마커를 증정한다. 또한 모든 클럽 멤버들에게 6월말까지 휴고보스에서는 자사의 골프웨어 ‘BOSS Green’의 할인 혜택을, 내년 3월까지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은 정기구독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을, 5월 13일까지 오렌지9 스크린골프센터는 10%의 이용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골프클럽 서비스를 매월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타사와 차별화 된 씨티카드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여 씨티카드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드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이벤트/공지(www.citibank.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허갑승
02-3455-23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