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 한국교통방송, 2013 춘·하계 프로그램 개편 단행

- ‘신나는 운전석’ MC로 개그맨 심현섭 발탁

- ‘브라보마이웨이’ MC로 남녀탐구생활의 성우 서혜정 발탁

- 전국네트워크 활용한 교통전문뉴스도 강화

뉴스 제공
도로교통공단
2013-04-17 11:17
서울--(뉴스와이어)--TBN한국교통방송(도로교통공단 운영, 이사장 주상용)이 4월 22일자로 2013 춘·하계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

TBN은 이번 개편에서 교통사고로부터 생명을 살리는 방송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방송인 박수림의 ‘TBN 교통시대’(오전 11시~12시)를 교통전문 프로그램으로 특화하여 알기 쉽게 교통문제를 풀어가고,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은 개그맨 심현섭과 방송인 선우경의 공동진행으로 ‘신나는 운전석’이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으로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가수 김상희는 추억이 담긴 가요 프로그램 ‘운전가요앨범’을 진행(오후 8~9시)하며, 외화 X-File에서 스컬리역과 남녀탐구생활로 널리 알려진 성우 서혜정이 밤 12시부터 2시간 동안 ‘브라보 마이웨이’를 통해 심야 운전자들의 피로를 풀어준다.

전국 네트워크를 활용한 교통전문뉴스도 강화된다. 방송 사상 최초인 오후 2시 교통종합뉴스는 20분간 전국 기자들이 교통정책을 비롯해 지역교통현안 등을 집중 취재 방송하고 정오와 저녁 6시 교통종합뉴스에서는 중앙 및 로컬 교통소식을 15분간 심층 보도한다.

이와 함께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과학적이고 감성적인 교통안전 캠페인, 청취자들이 공감하는 엄선된 음악을 통해 대한민국대표 교통전문방송으로 우뚝 서는 한편, 나아가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일익을 담당하고자 한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TBN한국교통방송: http://www.tbn.or.kr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편성제작국
02-2230-5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