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전문가 ‘우보’ 정윤모, 스마트폰 어플 ‘우보 주식콘서트’ 출시

- 시황 라이브방송 동영상·장중 스팟·종목진단 등 정보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시황 및 종목분석 전문가인 우보(본명 정윤모)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해 시황 라이브방송 동영상과 시황, 장중 스팟, 종목진단 등의 정보를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17일부터 제공한다.

우보 정윤모 전문가가 개장 전 시황을 공개해 시간에 쫒기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개발한 이번 어플리케이션은 최근 이용자가 급격하게 확산되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모든 시황, 변동되는 장중 스팟시황, 종목 및 추천주, 매매(증권사 스마트폰용 HTS 이용)가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주식 투자자들 가운데 시간적 여유를 갖지 못하는 직장인과 자영업자는 휴대폰으로 주식시세를 보고 주문을 할 수는 있었지만, 주식 시장이 급변동하거나 장 흐름의 변화가 오더라도 정확한 정보를 얻을 길이 없어 발빠른 대응에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번 우보의 스마트 증권시황 어플리케이션이 선보이면서 시황과 종목정보 등을 전업투자자와 같이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매일 오전 8시 30부터 진행되는 증권 시황 라이브방송은 개장전 시황과 개장후의 시장동향 등을 제공하여 개인투자자들이 장 흐름을 파악하는데 유용한 정보를 이동 중에도 파악할 수 있다.

주식전문 사이트 우보당을 운영하고 있는 우보는 “그동안 개인투자자들이 주식투자를 하는 동안은 개인적 시간 여유를 갖지 못하고 외부에 나가는 것 조차 꺼리는 현실을 보면서, 이제 스마트폰으로 주식시세 확인과 매매 주문이 가능한 시점에서 제대로된 정보를 제공하고 싶었다”라고 어플리케이션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이제 개인투자자들도 스마트폰 하나면 다양한 정보를 보면서 신속한 주식매매를 할 수 있게되었고 무엇보다 너무 컴퓨터에만 얽매여서 시간과 마음의 여유를 잃고 오히려 투자에 손해를 보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며 “지속적으로 좋은 기능을 개발하여 개인투자자들의 영원한 동반자이자 전설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우보의 스마트 증권시황을 이용하려면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은 초기화면 구글 플레이에서 ‘우보’라고 검색하면 ‘우보 주식콘서트’ 어플을 바로 다운받아 설치가 가능하며, 아이폰 이용자를 위한 어플은 현재 등록 대기 중으로 2주 정도 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우보엠티티 개요
우보엠티티는 증권전문가 우보 정윤모가 운영하는 투자 정보 회사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woobodang.com

연락처

우보엠티티
최상일
010-2720-38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