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구로구청으로부터 감사패 전달 받아

서울--(뉴스와이어)--4월 15일,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권태일 이사장이, 구로구청의 이성 구청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지난 2011년부터 함께하는 사랑밭 본부가 위치한 구로구 일대를 위한 지역 나눔의 일환으로, 지역 수혜자들을 위한 물품지원과 사랑의 밥상전달, 노후 연탄보일러 수리사업, 저소득 가정 집 고쳐주기를 지속적으로 펼쳐 왔고 이에 따라 구로구청에서의 감사가 전해진 것이다.

이날의 전달식은 구로구청 르네상스홀에서 진행되었으며, 권태일 이사장을 대신해, 구로구 푸드마켓사업 우수 후원단체로 감사패를 전달 받은 함께하는 사랑밭 서형덕 부회장은 “앞으로도 함께하는 사랑밭은 본부가 위치한 구로구에 대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며 음지에서 고통 받고 있는 지역민들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