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판매 1위 분유 노발락, ‘코리아 베이비페어’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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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4-17 15:54
용인--(뉴스와이어)--녹십자(대표 趙淳泰)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육아교육전(이하 코리아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코리아베이비페어를 통해 녹십자는 자사가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녹십자는 노발락 인형 쿠폰을 지참하고 노발락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노발락 ‘노바’ 기린 인형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이유식 마스터기, 젖병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노발락 가방 또는 키재기 자를 제공한다.

노발락은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일반분유, 노발락 Stage1, Stage2 뿐만 아니라, 영아산통, 설사, 변비, 구토와 같이 수유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기능성 분유 노발락AC, AD, AR, IT 또한 구성되어 있다.

노발락의 제조사인 프랑스 United Pharmaceutical社는 소아과 의사들을 비롯해 영양전문가 등 다각적인 분야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이 아기들의 각 증상 별 문제를 고려하여 성장과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를 모두 함유하고 있는 전문화된 분유를 설계한다.

또한, 노발락은 프랑스 UP社가 직접 운영하는 초목지대 목장에서 원유를 집유하여 ISO 9001:2000과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되며 700가지 이상의 품질검사가 진행된 후 제품이 출하된다.

노발락은 이같은 제품 아이덴티티(Product Identity)와 품질경쟁력을 바탕으로 프랑스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전세계 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녹십자 관계자는 “특히 설사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D와 영아산통이 있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C는 인터넷상에서 엄마들의 입소문이 자자한 베스트셀러이며, 노발락의 일반분유 노발락 Stage1과 Stage2 또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고 다른 제품과 혼합수유도 가능해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녹십자 외에도 국내외 250여개사에서 참가하며 코리아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www.koreababyfair.co.kr)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reencros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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